Loading
2008. 9. 7. 17:21 - lazykuna

GTA 산안드레스 공략 - 61) Interdiction (+세이브파일)

※ 위 공략의 출처는 다음에 있음을 밝힙니다 : GTA 커뮤니티

 

------------------------------------------------------------------------------

미션: 헬기가 떨구는 화물을 찾아온다.
보수: $1000

미키 토레노가 누군가와 무전교신을 마치고 CJ에게 해야할 일이 있다고 한다. CJ는 일을 하기 전에 미키 토레노가 정말 스위트의 소식을 알고 있는지 묻는다. 미키 토레노는 감옥에 있는 스위트의 소식뿐만 아니라, 틴페니와 폴란스키가 CJ를 협박해 일을 시키고 있는 사실까지도 알고 있음을 내비친다. 스위트를 구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일을 해야 한다며 버기카를 타고 가 화물 헬기가 싣고 오는 상자를 찾아 오라고 한다.

목장 밖으로 나오면 버기카(BF Injection)가 준비되어 있다. 버기카를 타도 미니맵에 표시된 사막지역에 있는 버려진 마을로 이동한다. 마을에 도착하면 스피커를 통해 미키 토레노가 로켓런처를 챙기고 이동차량을 선택해 화물 헬기 도착장소로 이동하라고 한다. 자동차는 버기카(BF Injection), 밴디토(Bandito), 산악용 바이크(Sanchez)가 있는 데 산악지형에서 이동하기 편한 산악용 바이크를 선택하도록 한다.

미니맵에 표시된 화물 헬기 도착장소인 산 정상으로 이동하면 CJ가 신호용 조명탄을 설치하고 화물 헬기가 오기를 기다리게 된다. 잠시 후 화물 헬기가 나타나는 데, 다른 정부기관의 헬기가 추격해 온다. 스피커를 통해 미키 토레노가 로켓런처로 정부기관 헬기를 격추 시키라고 지시한다.

정부기관 헬기는 6대정도 나타나는 데, 이동 중인 목표이므로 로켓런처로 겨냥하기가 까다롭다. 헬기의 이동 방향을 계산해 미리 로켓을 발사해주는 방식으로 격추시키도록 한다. 격추된 헬기가 떨어져 폭발할 때 폭발에 휘말리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산 정상에는 헬스팩, 로켓런처, 낙하산 등의 아이템이 있으므로 필요에 따라 적절하게 사용하도록 한다.

정부기관 헬기를 다 격추시키면 화물 헬기가 상자를 떨구고 날아간다. 경찰 지명수배레벨도 2개 올라가 출동한 경찰이 산 정상으로 올라와 공격해 온다. 경찰 공격은 위협적이지 않으므로 재빨리 바이크를 타고 미니맵에 표시된 화물 상자가 있는 위치로 이동한다. 바다 근처 계곡에서 화물 상자를 회수하면 스피커를 통해 미키 토레노가 화물 상자를 처음 출발했던 사막의 버려진 마을로 가지고 오라고 지시한다.

타고 온 바이크로 돌아가도 되고 바다에 있는 수상 헬기를 타고 가도 된다. 미니맵에 표시된 사막의 버려진 마을에 도착해 차고로 화물을 가지고 가면 미션완료가 된다.

------------------------------------------------------------------------------

 

 

쉬운 편이긴 한데, 보수가 너무 쌉니다 ㅡㅡ 무슨 천불밖에 안준다는.

 

세이브파일 첨부되어있습니다. [ 내 문서 -> GTA San Andreas User Files -> GTASAsf[숫자].b ]에 덮어씌우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