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08. 9. 20. 17:25 - lazykuna

GTA 산안드레스 창모드 런쳐 (Launcher) - GTA SA Window

 

 

gta_sa_window.rar

 

바이러스 검사되었고 스크린샷과 같이 잘 돌아갑니다.

 

일단 사용법을 알려드릴게요.

 

1. 압축을 GTA San Andreas가 설치된 폴더(ex : C:\Program Files\Rockstar Games\GTA San Andreas)에 풉니다.

2. 푼 압축 중에서 3개의 폴더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
Coords
Window
Window+Coords

여기에서 Coords는 좌표, Window는 창모드를 의미하는 것인데요 Coords에 있는 dll파일을 밖으로 꺼내면 전체화면에 좌표가 표시되고, Window는 창모드, Window+Coords는 이 두가지를 합친 것입니다. 저는 Window+Coords의 dll파일을 이용하시기를 권장하네요.

3. 2의 과정을 잘 따라 하셨다면 아마 GTA San Andreas폴더에 gta_sa_dll.exe파일, gta_sa_dll.dll파일, d3dx9_26.dll파일이 새로 생겼을 것입니다 [나머지 파일은 필요 없음]. 이제 gta_sa_dll.exe파일을 실행시키면 원하는 대로 GTA가 실행됩니다!! 만세!


아, 창모드에서 실행시키면 마우스뷰가 잘 먹지 않을때 [마우스가 움직이지 않거나  혹은 무기가 발사되지 않거나]가 있습니다. 그럴때는 메뉴에 들어가신 후 [Option]에서 최대한 들어갈수 있는 메뉴 깊이 들어간 뒤에 다시 게임을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혹여 메뉴에 있는 것들 자체가 클릭이 안된다면 Alt+Tab으로 창전환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도움 되셨으면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