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08. 8. 24. 17:22 - lazykuna

GTA 산안드레스 사이드미션 공략 - 구급차 미션

구급차를 타고 [2]번 키를 누르면 미션이 시작된다.
구급차는 각 도시의 병원에 세워져 있다. 구급차 미션은 배드 랜드 산악지역의 엔젤 페인(Angel Pine) 마을에서 진행하면 이동 거리가 단순해 쉽게 진행할 수가 있다.

구급차 미션은 부상당한 환자를 구급차에 태우고 병원으로 이송하는 미션이다.
레벨은 모두 12개로 구성되어 있고 레벨 1에 1명, 레벨 2에 2명, 이런식으로 이송할 환자의 수가 늘어난다. 구급차에는 3명의 환자만 태울 수 있으므로 레벨 4 이상부터는 환자를 3명 태우고 병원으로 돌아가 내려준 다음 나머지 환자를 다시 태우러 가야 한다.

각 레벨별로 환자를 이송하는 데 필요한 제한시간이 주어진다. 제한시간은 환자를 1명씩 태울 때마다 병원까지의 거리에 따라 제한시간이 늘어나게 된다. 제한시간 안에 모든 환자를 이송하지 못하면 미션 실패가 된다. 모든 레벨을 한 번에 완료해야 하므로 중간에 실패할 경우 다시 레벨 1에서부터 새로 시작하게 된다.

미션 완료 조건은 연속으로 레벨 12까지 성공하는 것이다.
미션 완료시 보너스는 체력 최대치가 150% 늘어나게 된다.


참고로 엔젤 파인의 병원 위치는 이곳입니다.

혹여 못찾겠다면 한번 리스폰 당하시면 간단하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동영상 2개 첨부합니다. 너무 길이가 길어서 2개로 자르게 되었습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최대 체력이 150%올라가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션 하면서 돈도 얻을수 있고 체력도 향상되어 뒤의 미션 하기도 편리해지니 일석이조입니다.

앞으로의 공략에서는 체력의 최대치가 150%가 되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