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2. 6. 28. 00:49 - lazykuna

근황

1. 덕질을 재개 할까말까... 하면서 일단 냐루코랑 엑설월드 조금 받아놨습니다.

덕질 한지도 어언 2년이 넘어가는데, 솔직히 예전과는 달리 애니메이션이 제 성향과 좀 안 맞는 - 뭐랄까, 몰입하기에 영 부족해 보이는 - 그런 작품들이 많긴 하지만은! 예전처럼 밤새워 볼 열정은 없어졌지만은! 그래도 설정덕인 저에게는 엑설월드가 꽤나 흥미진진했습니다. 간만에 저에게 큰 임팩트를 줄 작품이 될지는 지켜봐야겠네요 :D


냐루코 귀엽다.



2. 현재 LR2Twit가... 대강 완성이 끝났습니다. 전역후킹도 구현이 얼추 끝났고, Direct9X EndScene 후킹도 완료 했는데, 문서정리는 나중에 해야 할 것 같네요. 끙.

그 와중에 유피넬 프로젝트로 EasyFileMover 같은 걸 만들고 있어서 ... foobar2000처럼 DLL Extension 형식을 취하려고 합니다.

구현은 완료됐는데 막상 Basic Extension을 만드려니 영 골치가 아프네요 ~_~ .... 그 와중에 DLL 디버깅은 상대경로가 자기 멋대로 설정되는 바람에 영 ... 디버깅 툴마저 젬병이 되어서 때려치고 잉여하고 있습니다.


3. GOLDEN CROSS 하드클, VOX UP 그루브클, Bad Maniacs 이지클, ★3 夜桜 -十六分咲き- 하드클, 飛翔転生 -inst ver- (pw-another) ▼2 하드클 달성!

... 뭐, 점점 인간이 아니게 되어가고 있습니다. 하하.


요즘 어벨톤으로 작곡공부를 하고 있기도 하고, 인튜어스4 태블릿으로 그림그리기에 입문도 했습니다. 동시에 파이썬/리눅스도 좀 해봐야 하고, 리버싱도 해봐야 하고, 텝스도 공부해야 하고... 으어, 잡덕의 길은 멀고도 험합니다 -_-;. 세달의 방학이 금방 사라질 것 같군요. 대학 첫 학기 감상문도 써봐야 할텐데.... (결론부터 이야기 하자면, 세상에 쉬운 길은 없어요~)



*물론 추이가 트위터로 많이 바뀌어서 이 블로그에 큰 기대는 안 하지만! 컨셉은 예전과 동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