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08. 8. 31. 20:14 - lazykuna

GTA 산안드레스 공략 - Home Coming (+세이브파일)

이 공략은 GTA 커뮤니티에서 제작한 것임을 알려 드립니다.

미션: 스위트를 그루브 지역으로 데려간다.
보수: Respect

미키 토레노는 CJ가 처리한 일들의 보답으로 감옥에서 스위트가 나오도록 해 준다. 스위트에게서 경찰서 앞에 있다는 전화가 걸려온다. CJ는 스위트를 데리러 가기로 한다.

매드 독 맨션을 나와 미니맵에 표시된 경찰서로 이동한다. 경찰서에 도착한 CJ는 감옥에서 나온 스위트를 반갑게 맞으며 그동안 자신이 해낸 일들에 대해 설명한다. 샌 피에로에 여러 개의 사업장을 갖고 있고, 라스 벤추라의 카지노 지분도 갖고 있고, 지금은 매드 독 맨션에서 음반을 제작하고 있다며 매드 독 맨션에서 함께 지내자고 한다.

스위트는 많은 돈보다 지금까지 동료들과 살아 온 그루브 지역이 더 중요하다며 그루브 지역에 있는 집으로 돌아가겠다고 한다. CJ는 그루브 지역이 발라스 갱들에게 장악되어 엉망이 되었다고 말리지만 스위트가 가길 원하자 직접 스위트에게 그루브의 상태를 보여주기 위해 데려다 주기로 한다.

차를 운전해 미니맵에 표시된 그루브 지역으로 이동한다. 그루브 지역에 도착하면 거리 곳곳에서 마약 딜러들이 마약을 팔고 있다. 마약을 살 돈을 구하려는 한 남자는 스위트의 집에서 믹서기를 훔쳐가지고 나와 스위트에게 팔려다가 믹서기가 자신의 것이라는 걸 스위트가 알아보자 달아난다.

CJ는 엉망이 된 그루브 지역을 떠나자고 하지만 스위트는 그루브 지역이 자신이 살아갈 곳이라며 그루브 지역에서 마약 딜러들을 몰아내겠다고 한다. CJ도 스위트를 돕기로 한다.

미니맵에 그루브 지역에 있는 마약 딜러 6명의 위치가 표시된다. 스위트의 집, 앞으로 난 도로를 따라가면서 마약 딜러들을 제거한다. 헤드 샷으로 처리하면 반항할 시간을 주지 않고 빠르게 처리할 수 있다. 마약 딜러를 다 처리하면 발라스 갱들과 영역 전쟁을 벌여 그루브 지역을 되찾아야 한다.

영역 전쟁은 그루브 지역에 있는 발라스 갱 3명을 제거하면 시작된다. 영역 전쟁은 전쟁 시작 후 공격해오는 발라스 갱들의 공격을 두 번 방어하면 승리하게 된다. 전쟁을 시작하기 전에 방어하기 쉬운 위치를 확보하고 시작하는 것이 유리하다. 사방으로 공간이 트인 위치에서 시작하면 적들의 공격을 방어하기가 어려워진다.

영역 전쟁에 승리한 후 CJ가 스위트에게 켄달을 만나러 가자고 하지만 스위트는 자신의 집에서 켄달을 만나겠다며 가지 않겠다고 한다. 미션 완료되면 미니맵에 [S] 아이콘이 표시되고 스위트의 집 앞에서 미션을 진행할 수 있게 된다.


갱전쟁이 조금 힘드실 수 있습니다. 갱전쟁시 제공되는 헬스팩과 아머 주위에서 나름대로 하시면 미션은 그럭저럭 끝납니다.

참고로 갱전쟁시 지명수배를 만들어 놓으면 골치가 아파질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참고로 이 미션을 끝나면 Beat Down on B-Dup 미션이 집 앞을 가로 막고 있습니다. 점프해서 계단 울타리를 넘어가면 세이브를 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세이브파일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GTA 세이브파일 이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