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08. 8. 31. 20:38 - lazykuna

GTA 산안드레스 공략 - Beat Down on B-Dup (+세이브파일)

이 공략은 GTA 커뮤니티에서 제작한 것임을 알려 드립니다.


미션: 비 덥 (B Dup)을 처리한다.
보수: Respect

스위트의 여자친구(?)가 비 덥 (B Dup)의 선물을 가져왔다며 마약을 해 보라고 권한다. 스위트가 유혹에 넘어가 마약 파이프에 불을 붙이려고 하는 데 CJ가 들어온다. CJ는 스위트의 어리석은 행동에 화를 내며 마약을 가져 온 여자를 쫓아 낸다. CJ는 스위트와 발라스 갱들의 마약 딜러가 된 비 덥을 손봐주기로 한다.

집을 나오면 미니맵에 표시된 비 덥의 집으로 이동한다. 비 덥의 집에 도착하면 문이 잠겨 있고 아무도 살고 있지 않다는 걸 알 게 된다. 문 옆에 앉아 있는 마약중독자를 협박해 비 덥이 글랜 파크 (Glen Park)로 이사했다는 정보를 얻는다.

비 덥의 집을 나와 미니맵에 표시된 글랜 파크로 이동한다. 글랜 파크에 도착하면 먼저 이 지역을 장악하고 있는 발라스 갱들과 영역 전쟁을 벌여 글랜 파크 지역을 장악해야 비 덥을 찾을 수 가 있다.

글랜 파크 지역에 있는 발라스 갱 3명을 제거하면 영역 전쟁이 시작된다. 영역 전쟁은 공원 안에서 싸우는 것보다 공원 주변 건물이나 골목에 몸을 숨기고 시작하는 것이 방어하기가 유리하다. 발라스 갱들의 공격을 세 번 방어하면 영역 전쟁에 승리하게 되고 글랜 파크 지역이 초록색 그루브 영역으로 표시된다.

글랜 파크 지역을 장악하면 비 덥의 집으로 이동하게 된다. 비 덥의 집을 보호하는 발라스 갱들과 길을 사이에 두고 전투가 시작되는 데 전투 시작과 동시에 앉은 자세로 몸을 낮춰 사격을 피한다. 그 다음 좌, 우로 이동하면서 조준 사격으로 집 앞에 있는 발라스 갱들을 모두 처리하고, 길을 건너 비 덥의 집으로 들어간다.

비 덥을 잡으면 빅 스모크의 협박으로 마약 장사를 했다고 변명을 하다 안쪽에 있는 빅 베어(Big Bear)를 불러 스위트와 CJ를 죽이라고 한다. 빅 베어는 마약 중독으로 비 덥이 주는 마약을 얻기 위해 노예처럼 생활해 왔던 인물이다. 안에서 나온 빅 베어는 비 덥의 얼굴에 주먹을 먹이고 마약 중독자 생활로부터 벗어나겠다며 스위트에게 자신도 일을 시켜 달라고 부탁한다.

비 덥의 집 밖으로 나온 스위트는 빅 베어를 차에 태워 새로운 생활을 시작할 수 있는 곳으로 데려간다.


이건 중간에 Sweet가 죽어버렸군요 -_-;;
어쨌거나 갱전쟁을 위와 같이 끝내고 B-Dup와 싸울때는 이렇게 언덕 뒤로 숙여서 싸우는 것을 권장합니다.

성공적으로 해내셨다면 -



미션은 요렇게 끝납니다.

세이브파일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GTA 세이브파일 이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