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08. 9. 6. 19:52 - lazykuna

GTA 스크린샷들


 제가 GTA를 하면서 본 - 물론 제가 본 것들이 전부는 아니겠지만 - 을 업로드하려고 합니다.

그렇게 좋지 않은 그래픽이지만서도 참 아름다운게 GTA 같습니다. 세상의 아름다운 경치를 맛볼 수 있어서일까요?


밑의 사진들은 제가 GTA플레이를 하면서 중간중간 본 '특이한'것들을 찍어놓은 것입니다. 한번 보시고 즐겨보세요! :D

 


여기는 체육관입니다. 여기서 스테미나(달리기/수영할때 지구력)와 근육(머슬;근력)을 올릴 수 있죠.


미션을 성공하면 이렇게 돈을 주기도 합니다. 뭐 별로 많은 돈은 아니다만요 (..)



우연히 길을 가다 발견한 차.. [차가 맞을까요?]



앞에 보이는 컨테이너박스는 운반할 수 있는 차가 있으면 끌고 다닐 수 있습니다.


여기는 술집이군요. 총들고 난동부리면 재밌다는 (..)


이따끔씩 미션을 하면 차들의 통행을 자제하기도 하는데요. 지금 이것은 Catalist 미션 중인데 현상수배가 붙었음에도 불구하고 차 하나 안보이네요 -_-;


이것은 Buffalo차.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물론이고 빠른 가속/스피드, 거기다가 강력한 몸빵땜에 애용하는 차라죠 ㅎ


헐. GTA 개발자들은 이런 데에까지 신경을 쓰시는군요(..)


요노믄 여자친구. 여자친구가 제시하는 조건에 부합하면 여친으로 만들수 있답니다. 뭐 그래봐야 좋은것도 없다만 -_-;;


음. 주유구에 총 한방 날렸더니 이렇게 됬네요 -_-


경치가 좋아서 찍어 봤어요 ^^


요건 잠수중일때.. 아니 근데 이건 왜 찍었지?!



01234567


흐흐. 리무진은 역시 길어요.


이 고속도로에는 이런 지름길 아닌 지름길이 있답니다. 이따끔씩 유용하게 쓴다죠. 왠지 간지나는 그래픽..


파노라마 뷰 입니다. 그냥 멋지네염.


이렇게 안개가 심한 날은 운전하기가 힘들죠 ;ㅅ;



광경이 멋져서.. 마우스 뷰를 조절하다가 다른 차랑 박았... /지금 생각하니 파노라마 뷰로 찍을껄 하는 생각이.


멋진 밤하늘~


요로코롬하게 생긴 차도 있더군요. 별다른 차는 없지만.


요건 정유차입니다. 뒤에 탱크가 터지면 요란하죠 ..) /탱크 연결-해제할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왠지 희귀한 무기를 얻을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저 꽃 보이시나요? 저곳으로 가


우와! 꽃이 무기로?!


별똥별도 떨어지네요



여긴 너무 그래픽이 건성. 무슨 나무가 종이짝(..)


옆에 보이는 건물은 이스터에그중 하나인데요. 들어가면 온갖 UFO 사진들이 전시되어 있답니다. 궁금하신 분은 들어가 보세요 ^^..


요건 제트팩이라고. Black Project때 얻게 됩니다.

GTA 산안드레스 공략 - Black Project

오호 비행기 지나가는 자국까지! GTA 만든사람들은 참 세세한 것까지 만드시는.. 감동감동 ㅠ


여기는 정유소? 아니아니.. 석유시추소 되겠습니다. 뭐 별다른건 없는데 왜 있는지 역시 의문(..)


앞에 보이는 차는 차례대로 운반차/차운반차/운반차에끼우는뒷부분 되겠습니다(..) /부실한 설명 죄송합니다(..)


사막답게 모래바람이 심하군요. 역시 운전하기 심한 날씨. 앞에 보이는건 제트팩이고 '$'표시는 돈을 얻을수 있는 것입니다. 여기서는 비행미션을 모두 끝내면 생긴다죠.


괜히 길거리에 지나가던 차싣는차 위에 올라가 봤습니다. 헤헷.(..)


이차가 GTA에서 제일 빠른 차인듯 싶네요. 이름은 Bullet. 몸빵과 커버링 하나는 캐 구립니다. 제길.


오오 이 엄청난 속도감..



이따끔씩 보면 사람이 차 위에 올라가서 유유히 걸어(?) 다니는데, 이것은 위 스샷입니다. 지금 차 문을 밟고 걸어가시네요 (..)


GTA에선 버스도 있습니다. 태우진 못하지만요(..) 굳이 태우고 싶으시다면 택시 미션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냥.. 컨테이너 박스가 왜 이런데에 둥둥 떠있나 싶어 찍어봤어요..


앞에 보이는 것은 군부대입니다. 비행기티고 지나가면 미사일이 발사되고 직접 들어가면 별 5개가 뜹니다.. 후덜덜;ㅅ;


앞에 일명 '성기바위'가 보이네요.. (...) 요것도 GTA 이스터에그중 하나!


주차장은 큰데.. 차가 하나도 없네?!


화려한 카지노 글씨를 앞으로 하고 위태위태한 버스.



이건 Desert에 있는 안테나. 왠지 그날따라 궁금해서 가 봤습니다.


분명 통행량은 많은데 막상 가면 한산한 모습이네요.


.. 아. 그래픽이 너무 허접한거 아닌지요 (..)


오오 왠 차가! 그리고 오른쪽의 조그마한 아이템은?!


오른쪽의 조그마한 아이템은 고글이네염 ㅋ 앞으로 점차 보게 될 아이템입니다.


오오 이 차는 샌드킹! /이거 사막 지형에서 킹왕짱이더군요. 드리프팅이 부드럽고 속도도 빠르다는..


GTA에서는 무지개도 있답니다 :D


앜랔칭칭 쵸쵸쵸! [??]


이건 수륙이착륙기(맞나?)입니다.



별이 하나 보이네요! :D


Play Hard... 뭘 ? (??)


요 비행기는 제트엔진을 쓰는 비행기중 하나입니다. 역시 빠르고 시원시원하죠 ㅋ /시네마틱 카메라 구도로 찍어봤습니다.


요거는 GTA에서 이상한 곳으로 왔을 때.. 아니 이런 곳에 무슨 미션을 진? /자세한 것은 밑의 링크 참조

GTA 산안드레스 공략 - Saint Mark's Bistro

Ammunation(무기판매점)에서 무기미션을 완료하면 요로코롬한 미션이 뜹니다. Weapon Skills 익히는데 제격이죠. 특별한 보상은 없고 또 해볼수도 있습니다. Ammunation에 따라 이 미션을 할수 있기도 하고 없기도 한데, 대체로 큰 도시의 Ammunation이라면 다 할수 있더군요 :D


여기는 체육관에서 운동하는 모습입니다. 이 기구는 Stemina 능력치를 올려주는 기구인데요 살도 '너무'잘 빠지게 하죠 :)


음식점에서 음식 시킬때 모습입니다. 너무 많이 먹이면 토합니다. 그리고 체가 깎이죠. 진짜로요(..)


시네마틱 뷰 중 하나.. 구질구질한 그래픽이지만 황혼은 언제나 아름답습니다 !


구름 위의 비행기...



저기 보이는 것은 말발굽입니다. 모두 모이면 혜택이 생기죠. 자세한건 'GTA 말발굽'이라고 검색해 보세용 ㅋㅋ (이런 무책임!)


제트펙 타고 Desert의 모습을 찍어봤어요. 왼쪽은 군기지 오른쪽은 석유시추공장.




군기지입니다. 들어가면 별 왕창 뜨니 주의!


또다른 공장.


굴뚝에 기껏 힘들여서 올라갔떠니 막혀있네영 ㅠㅠ


장난감 차처럼 보이는


가까이 가니 왠 차가 이런데에 -_-;;


이렇게 노점상도 있습니다. 음식도 먹을수 있죠.


총을 겨누면 두손을 듭니다. 그런데.. 너 장사는 안하고 어디 가느냐!



경찰차를 타면 경찰미션을 할수도 있습니다. 경찰사이렌을 울릴수도 있죵. [Caps Lock]을 누르면 됩니다.


.. 얜 왜 비행기를 요로코롬하게 탄담.


이 헬기는 차를 요로코롬하게 운송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건 밑의 링크 참조!

GTA 산안드레스 공략 - Up, Up and Away! (+세이브파일)

옆에 보이는 것처럼 시멘트차도 있습니다 ㅇㅅㅇ. 이런 공업기계들은 GTA에선 모두 'DUKE'제더군요 ㅋ


집을 사면 요로코롬하게 뜹니다. 집을 어떻게 사느냐고요? 길가다가 집 아이콘이 있는데에서 [Tab] 키를 누르면 됩니다. 예. (..) /상황에 따라서는 집 말고 딴것도(ex.회사)도 살수 있죵.




이건 경찰이 공중부양하는 버그..


어이쿠 무서워라 -_;


여기는 GTA의 유일한 농구장이죠. 이런 것까지 있다니 신기하네요;; 슛을 하려면 얘가 드리블을 할 때 적당히 '아 나같으면 이때 슛을 넣겠다'하는 타이밍에 마우스를 탁! 눌러주시면 가뿐히 들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