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08. 9. 7. 09:27 - lazykuna

GTA 산안드레스 공략 - 3) Sweet & Kendl

※ 위 공략의 출처는 다음에 있음을 밝힙니다 : GTA 커뮤니티

----------------------------------------------------------------------------------------------

미션: 발라스 갱의 공격을 피해 무사히 집에 돌아온다.
보수: Respect

묘지에 도착하자 스위트, 켄달, 라이더의 모습이 보인다. 여동생 켄달만이 CJ를 반갑게 맞아준다. 형 스위트는 CJ가 리버티 시티로 떠나 있었던 일로 아직도 화가 나있다.

켄달이 멕시코인 남자친구 시이저를 만나러 가려하자 스위트가 못가게 막는다. 흑인이 아닌 남자를 만나는 것이 불안하기 때문이다. 켄달은 스위트와 말타툼을 하고 묘지를 떠난다.

묘지를 나오는 CJ 일행 앞에 발라스 갱들이 탄 차가 다가와 총격을 가한다. 총격으로 자동차가 폭발하자, 스위트, 라이더, 빅 스모크는 길 가에 세워진 자전거를 타고 그루브 구역으로 돌아가기로 한다.

남아 있는 자전거를 타고 일행을 뒤따라 간다. 일행으로부터 뒤처지게 되면 발라스 갱들이 탄 차가 공격해오므로 빠른 속도로 달려줘야 한다. 자전거 속도를 높이려면 [W]키를 연타해주면 된다. 무사히 CJ 집까지 도착하면 미션완료가 된다.

- 이 미션 이후부터 CJ 집에서 세이브를 할 수 있게 된다.
- 스위트에게 전화가 온다. 그루브 갱이 세빌 블러버드(Seville Boulevard)와 템플 드라이브(Temple Drive) 갱들과 다투는 동안 발라스(Ballas) 갱과 보고스(Vagos) 갱들이 거리를 차지했으므로 조심하라는 얘기를 해준다.

----------------------------------------------------------------------------------------------


세이브 파일과 플레이 동영상을 첨부해 놓았습니다~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