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08. 9. 7. 09:29 - lazykuna

GTA 산안드레스 공략 - 5) Tagging Up Turf

※ 위 공략의 출처는 다음에 있음을 밝힙니다 : GTA 커뮤니티

------------------------------------------------------------------------------

미션: 발라스 갱 영역에 스프레이로 그루브 갱 영역을 표시한다.
보수: Respect + $200

스위트가 빅 스모크와 농구를 하고 있다. CJ가 찾아오자, 그루브 구역으로 돌아왔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발라스 갱 구역에 스프레이 낙서를 하러 가자고 한다. 차를 타고 미니맵에 표시된 스프레이 낙서를 할 장소로 이동하면 스위트가 차에서 내려 스프레이 사용법을 가르쳐준다.

스프레이 사용법은 무기 아이템에서 스프레이를 선택하고, 낙서를 할 위치에 선 다음,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르면 된다. 몇 초동안 누르고 있으면 보라색 발라스 갱 낙서위에 녹색의 그루브 낙서가 칠해진다.

미니맵에 낙서를 할 위치가 2개 표시되어 있다. 표시된 곳에 낙서를 마치고 스위트의 차에 타면 이동할 위치가 미니맵에 표시된다. 목표지점으로 이동해 붉은색 마크에 차를 세우면 낙서를 할 2개의 위치가 미니맵에 표시된다.

길 가에 있는 건물에 먼저 낙서를 하고 다음 위치로 가보면 발라스 갱 2명이 낙서할 곳에 서 있다. 스프레이를 얼굴에 뿌려주면 잠시동안 움직이지 못하게 되는데, 그 사이에 벽에 낙서를 한다. 발라스 갱을 처리하고 나서 낙서를 해도 상관없다.

2개의 위치에 낙서를 마치면 3번째 낙서할 위치가 미니맵에 표시된다. 표시된 위치에 가 보면 철망 앞에 붉은색 마크가 표시되어 있다. 이 철망을 넘어가야 한다. 장애물을 넘는 방법은 점프키인, 왼쪽 [Shift] 키를 장애물 앞에서 눌러주면 자동으로 넘어가게 된다. 골목 안으로 들어가면 철망 하나가 더 있는데 점프키를 사용해 넘어간다.

건물 뒷편으로 나오면 옥상으로 올라갈 수 있는 건물 턱이 있다. 점프키를 사용해 위로 올라간다. 옥상에 올라가 3번째 낙서를 마치면 스위트가 차를 가지고 온다. 아래로 내려와 차에 타고 스위트 집으로 돌아오면 미션완료가 된다.

- 헤르난데스 경관에게 전화가 온다. 도시를 떠나지 말라는 틴페니의 경고를 전달한다.
- 스프레이는 세이브 장소인 CJ의 이층 침실에 있다. 스프레이를 잃어버리거나 다 떨어지게 되면 이곳에서 새로 구할 수 있다. 로스 산토스에는 100개의 스프레이 낙서 위치가 있다. 스프레이 낙서 100개를 완료하면 CJ 집에 Tec-9, Sawed-off Shotgun, AK47, Molotov Coctail 무기가 생긴다.

------------------------------------------------------------------------------


세이브 파일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도움 되시기를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