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08. 9. 7. 09:30 - lazykuna

GTA 산안드레스 공략 - 6) Cleaning the Hood

※ 위 공략의 출처는 다음에 있음을 밝힙니다 : GTA 커뮤니티

------------------------------------------------------------------------------

미션: 그루브 지역의 마약딜러를 제거한다.
보수: Respect

스위트의 집에 빅 스모크와 라이더가 모여 있다. 빅 스모크는 힘을 모으기 위해 그루브 지역에 있는 모든 갱들과 손을 잡아야 한다고 하고, 스위트는 마약을 파는 갱들은 믿을 수 없다며, CJ와 라이더에게 그루브 지역에서 마약을 파는 마약딜러들을 처리하라고 한다.

CJ는 일을 하기 전에 힘이 돼 줄 동료가 있었으면 한다. 비 덥(B Dup)과 빅 베어(Big Bear)를 떠올리자, 라이더가 비 덥이 사는 장소를 알고 있다고 한다. 차를 타고 미니맵에 표시된 비 덥 집으로 이동한다. 비 덥 집에 도착해 비 덥을 만나지만 비 덥은 동료보다 마약이 더 중요한 존재가 되어있어 도움을 거절한다. 빅 베어는 마약중독으로 폐인이 된 채 비 덥에게 얻혀 살아가고 있다. CJ는 마약으로 망가진 동료들의 모습을 보고는 참담한 기분이 된다.

비 덥 집을 나오면 마약딜러의 위치가 미니맵에 표시된다. 마약딜러를 찾아 가까이 다가가면 마약을 팔고 있는 모습을 보여진다. 마약딜러의 모습을 확인했으면 차에서 내려 마약딜러를 처리하고 야구배트를 챙기도록 한다. 라이더가 쓰러진 마약딜러를 보고 어디에 사는질 기억해낸다. 미니맵에 마약딜러의 집 위치가 표시된다.

마약딜러의 집에 도착해 안으로 들어가면 마약딜러들과 발라스 갱들이 4~5명 모여 마약파티를 하고 있다. CJ와 라이더가 들어오는 걸 보고는 야구배트를 꺼내들고 공격해 온다. 여러명에게 둘러 쌓이면 상대하기가 힘들어지므로, 벽을 등지거나 구석에서 한 명씩 상대하도록 한다. 야구배트는 때리는 시간이 오래 걸리므로 주먹으로 상대하는 쪽이 편할 수도 있다.

마약딜러와 발라스 갱들을 모두 제거하고 스위트 집으로 돌아가면 미션완료가 된다.

------------------------------------------------------------------------------

참초로, 공격할때 LMB(왼쪽 마우스 버튼)을 누른 채로 Enter키를 누르면 특수 공격이 나옵니다. 공격력이 세니 알아두었다가 필요할 때 쓰시면 좋겠습니다.


플레이 동영상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