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08. 9. 7. 12:22 - lazykuna

GTA 산안드레스 공략 - 7) Drive-Thru

※ 위 공략의 출처는 다음에 있음을 밝힙니다 : GTA 커뮤니티

------------------------------------------------------------------------------ 

미션: 그루브 갱을 공격하러온 발라스 갱을 제거한다. 
보수: Respect + $200 

스위트와 빅 스모크가 감정대립을 보인다. 빅 스모크가 배고프다며 말을 돌려 어색한 상황을 무마한다. 일행은 치킨 벨 (Cluckin' Bell)로 음식을 먹으러 가기로 한다. 차을 운전해 미니맵에 표시된 치킨 벨로 이동한다. 

치킨 벨은 차에 탄 채로 음식을 주문하는 곳이다. CJ, 라이더, 스위트가 주문을 한다. 빅 스모크가 앞의 3사람이 주문한 것보다 더 많은 양을 주문해 일행을 당황시킨다. 주문한 음식이 나오고 모두 먹기 시작했을 때, CJ가 그루브 지역으로 향하는 발라스 갱들의 차를 발견한다. 

스위트가 발라스 갱들을 막기 위해 좇아가라고 한다. 차를 운전해 발라스 갱들의 차 가까운 위치로 접근시키면 스위트, 라이더, 빅 스모크가 몸을 차 밖으로 내밀고 사격을 시작한다. 발라스 갱들의 차를 따라가면서 일행들이 총을 쏠 수 있게 운전만 해주면 된다. 총격으로 불이 붙은 발라스 갱들의 차가 폭발하면 차에서 떨어져 나온 나머지 갱들도 총으로 쏘거나 차로 들이받아 처리해준다. 

발라스 갱들이 다 처리되면 스위트가 집으로 돌아가자고 한다. 차를 운전해 미니맵에 표시된 스위트의 집에 도착하면 스위트와 라이더가 차에서 내린다. 빅 스모크는 그루브 지역을 벗어난 곳에서 살고 있다. 미니맵에 표시된 위치로 이동해 빅 스모크를 내려주면 미션완료가 된다. 

- 스위트에게서 전화가 온다. 체육관에 가서 갱스터에 어울리는 몸을 만들라고 한다. 
- 이 미션 이후부터 체육관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체육관은 미니맵에 아령 모양으로 표시된다. 다른 미션을 진행하기 전에 체육관에 가서 스태미너와 근육 능력치를 높여주고, 싸움기술, 등을 미리 배워두는 것이 좋다. 

------------------------------------------------------------------------------

추가적으로 체육관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자면 :

근육 능력치를 늘리려면 아령 등의 운동기구를 이용하시면 좋고
스테미너를 늘리려면 런닝머신을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다이어트에도 또한 좋지만, 살이 매우 빠르게 빠지므로 스테미너를 쉽게 올리기는 힘듭니다. 꾸준히 올리셔야 합니다.]
싸움기술을 익히려면 어느정도 근육 능력치와 스테미너를 충족시킨 후에 권투장 위에 빨간색 구역으로 들어가면 기술을 배울 수 있습니다.


플레이 동영상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원래 이렇게 추격전이 일찍 끝나면 안되는데 어쩌다 보니 이렇게 끝나버렸군요 =_=a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