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08. 9. 7. 14:07 - lazykuna

GTA 산안드레스 공략 - 9) Drive-By

※ 위 공략의 출처는 다음에 있음을 밝힙니다 : GTA 커뮤니티

------------------------------------------------------------------------------ 

미션: 발라스 갱들을 차에 탄 채 공격한다. 
보수: Respect + $500 

CJ의 운전실력을 보기위해 발라스 갱들을 상대로 드라이브 바이(Drive By: 차를 타고 가면서 총을 쏘는 것)를 하기로 한다. 자동차를 타고 미니맵에 표시된 발라스 갱 구역으로 이동한다. 목적지에 도착해 붉은색 마크에 차를 세우면 제거할 갱들이 화면에 보여진다. 

1번째 목표는 차를 중심으로 모여있다. 차를 타고 지나가면서 일행들이 총격을 가할 수 있게 한 후 다시 차를 되돌려 돌아오면서 다시 한번 총격을 가해준다. 차를 뒤좇아 오는 갱들은 차로 받아서 처리해준다. 2번째 목표도 차를 중심으로 모여 있으므로 1번째와 같은 방법으로 처리해 준다. 

3번째 목표는 방어물 없이 갱들만 모여있다. 총보다 차로 부딪히는 쪽이 효과적이다. 차의 속도를 높인 후 차로 부딪혀 처리한다. 4번째 목표는 공원 다리 아래에 모여있는데, 3번째와 마찬가지로 차로 부딪혀 처리해주면 된다. 

갱들을 처리하는 동안 화면에 자동차의 상태막대가 표시된다. 갱들에게 공격을 받으면 상태막대가 점점 줄어들어 폭발하게 되므로, 자동차가 공격 받지 않게 주의하면서 갱들을 모두 처리해줘야 한다. 

4번째 갱들까지 모두 처리하면 경찰 지명수배레벨이 2개 올라간다. 미니맵에 표시된 페인트 샵으로 가 지명수배레벨을 지운 후 스위트 집으로 돌아가면 미션완료가 된다. 이 미션에 한해서 페인트 샵 사용료 $100를 면제해 준다. 

- 이 미션 이후부터 다시 라이더 미션을 진행할 수 있다. 

------------------------------------------------------------------------------

앞으로도 페인트 샵은 경찰수배지명이 떴을때 가면 경찰수배지명을 없애주는 역할을 하니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처음에 이 미션을 했을때 엄청 힘들게 했던 기억이 나는군요...

동영상과 세이브파일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