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08. 9. 7. 14:14 - lazykuna

GTA 산안드레스 공략 - 15) Just Business [+세이브파일]

※ 위 공략의 출처는 다음에 있음을 밝힙니다 : GTA 커뮤니티

------------------------------------------------------------------------------

미션: 러시아 마피아로부터 무사히 달아난다.
보수: Respect

빅 스모크가 다운타운으로 드라이브를 가자고 한다. 다운타운 건물에서 러시아 마피아들과 만나기로 했는데 문제가 생길 경우 도와달라고 한다. 차를 운전해 건물에 도착하면 빅 스모크는 안으로 들어가고 CJ는 밖에 남아 대기한다. CJ가 여직원에게 작업을 걸고 있는데 안에서 빅 스모크의 고함이 들린다. CJ가 안으로 뛰어들어간다.

건물 안 1층 홀에서 빅 스모크와 러시아 마피아들이 총격전을 벌이고 있다. 미션이 시작되면 빅 스모크의 체력 막대가 표시되는 데 막대 눈금이 다 닳으면 미션 실패가 되므로 빅 스모크를 보호하면서 싸워야 한다. 러시아 마피아들은 수가 많고 기관총으로 무장하고 있다. 앉은 자세로 엄폐물을 따라 이동하면서 헤드 샷을 노려 하나씩 처리하도록 한다. 

미션 시작시에 우지 기관총이 주어지는데 사정거리가 짧고 파워가 약하므로 가까이에 있는 적을 제거하고 SMG 무기를 주워서 사용하도록 한다. 일층과 이층에 있는 러시아 마피아들을 모두 처리하면 빅 스모크가 문 앞에서 밖으로 나가자고 한다.

그 전에 문 왼쪽에 있는 방탄복 아이템과 무기들을 챙기도록 한다. 아이템을 다 챙겼으면 이제 빅 스모크 옆으로 간다. 문이 열리고 밖으로 나가게 되는 데 밖의 계단 위에도 러시아 마피아들이 대기하고 있다. 

방탄복을 입은 상태이므로 빅 스모크보다 먼저 계단을 올라가 러시아 마피아들을 처리하도록 한다. 러시아 마피아들을 다 제거하면 빅 스모크와 바이크를 타고 건물 밖으로 빠져나오게 된다.

러시아 마피아들이 트럭과 바이크를 타고 추격해 온다. 여기서부터의 미션은 이벤트성 미션으로 위험도는 없다. 바이크 운전은 빅 스모크가 하고 있으므로 뒤에 따라오거나, 길을 차단하고 있는 러시아 마피아들만 총으로 처리해주면 된다. 

하수도에서의 좇고 쫓기는 추격전을 마치면 러시아 마피아들을 따돌리게 된다. 위험지역을 벗어나면 빅 스모크와 나중에 만나기로 하고 헤어지면서 미션완료가 된다.

------------------------------------------------------------------------------


미션 진행상 적이 많아서 그렇지 뭐 크게 어려운 미션은 아니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

동영상파일과 세이브파일 첨부했습니다~

세이브파일 이용법은 [ 내 문서 -> GTA San Andreas User Files -> GTASAsf[숫자].b ] 에 덮어씌우시면 됩니다!

그럼 즐산안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