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08. 9. 7. 16:33 - lazykuna

GTA 산안드레스 공략 - 22) Doberman [+세이브파일]

※ 위 공략의 출처는 다음에 있음을 밝힙니다 : GTA 커뮤니티

------------------------------------------------------------------------------

미션: 발라스 갱 영역에 숨어있는 배신자를 제거한다.
보수: Respect

그루브 지역에서 마약을 팔려던 배신자가 발라스 갱 영역 글랜파크(Glen Park)로 달아나 숨어 있다. 배신자를 집 안에서 끌어내기 위해서는 발라스 갱들과 영역 전쟁을 해 글랜파크 지역을 장악해야 한다.

스위트의 이번 미션을 받을 수 있는 장소는 무기점(AmmuNation)으로 되어있다. 무기점에 도착해 붉은색 마크에 서면 무기점 안으로 들어가 무기를 구입할 수가 있게 된다. 기본적으로 방탄복을 구입하고 돈의 여유가 된다면 SMG를 구입하도록 한다. 무기를 구입한 다음 미니맵에 표시된 글랜파크로 이동한다. 

글랜파크를 장악하기 위해서는 그 지역을 장악하고 있는 발라스 갱들에게 영역 전쟁을 걸어 승리해야 한다. 영역 전쟁은 차에서 내린 상태에서 그 지역에 있는 발라스 갱 맴버를 3명 이상 제거하면 시작된다. 영역 전쟁이 시작되면 발라스 갱들이 그룹으로 3번에 걸쳐 공격해 오는 데 이 공격을 모두 막아내면 글랜파크 지역을 장악하게 된다.

이곳에서의 영역 전쟁은 공원안에서 싸우기보다 공원 바깥쪽 건물들에 몸을 숨기고 싸우는 쪽이 방어하기가 쉽다. 전쟁 도중 방탄복과 헬스팩이 나오고 발라스 갱들의 화력이 약해서 손쉽게 장악할 수 있다. 글랜파크 지역을 장악하면 발라스 갱 복장을 한 배신자가 집에서 나온다. 총으로 배신자를 제거하면 미션완료가 된다.

- 영역 전쟁으로 그 지역을 장악하면 수익금이 CJ 집으로 들어오게 된다.
- 로스 산토스 미션을 마치면 스토리 진행상 장악했던 모든 영역을 잃게 되므로 무리하게 로스 산토스 모든 지역을 장악하려고 할 필요는 없다.
- 이 미션이후부터 무기점(AmmuNation)에서 무기를 구입할 수 있게 된다.

------------------------------------------------------------------------------


그닥 어렵지 않은 무난한 미션입니다~

제가 빨간색 표시해 놓은 데에서 말하듯이 어차피 구역은 사라지니 구역확장 굳이 안하셔도 됩니다~!

동영상파일과 세이브파일 첨부했습니다~

세이브파일 이용법은 [ 내 문서 -> GTA San Andreas User Files -> GTASAsf[숫자].b ] 에 덮어씌우시면 됩니다!

그럼 즐산안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