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08. 9. 7. 16:42 - lazykuna

GTA 산안드레스 공략 - 31) King In Exile

※ 위 공략의 출처는 다음에 있음을 밝힙니다 : GTA 커뮤니티

------------------------------------------------------------------------------
미션: 시이저와 켄달을 만난다.
보수: 없음

엔젤 페인에 도착해 [CS] 아이콘으로 표시된 장소로 가면, 트레일러에 앞에 붉은색 마크가 표시되어 있다. 붉은색 마크에 들어서면 트레이너 안으로 들어가게 된다. 트레이너 안에는 시이저와 켄달이 CJ를 기다리고 있다. CJ가 들어서자 켄달이 반갑게 끌어 안는다.

시이저가 배신자와, 마약딜러들을 처리하겠다며 로스 산토스로 돌아가려고 하자 CJ가 못가게 막는다. 위험한 상대이므로 기회가 갖춰질 때까지 기다리자고 한다. 켄달 역시 시이저를 보내주려 하지 않는다.

시이저는 빅 스모크의 트럭이 일주일에 2번씩 산 페로로 보내져 마약을 싣고 온다는 소문이 있음을 전한다. CJ는 산 페로의 고속도로에서 빅 스모크의 마약트럭을 직접 확인해 보기로 한다.

트레일러를 나오면 카탈리나에게 전화가 온다. 강도일을 하기로 하고 왜 전화를 안하느냐며 화를 내며 집으로 찾아오라고 한다. 카탈리나와 전화를 마치면 미니맵에 [C] 아이콘으로 카탈리나의 미션을 진행할 수 있는 위치가 표시된다.
------------------------------------------------------------------------------


공략이라기보다는,, 그냥 다음 공략을 위해 이동하는 미션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