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08. 9. 7. 16:52 - lazykuna

GTA 산안드레스 공략 - 42) 555 We Tip (+세이브파일)

※ 위 공략의 출처는 다음에 있음을 밝힙니다 : GTA 커뮤니티

------------------------------------------------------------------------------

미션: 지방검사의 차에 마약을 넣는다.
보수: 없슴

틴페니에게서 CJ에게 전화가 걸려온다. 틴페니와 폴란스키를 기소하려던 지방검사(DA:Defence Act)의 차에 트루에게서 산 마약을 넣은 다음 경찰에 신고해 지방검사에게 누명을 씌우라고 한다.

지방검사는 반크 호프 호텔(Vank Hoff Hotel)에 올 예정이다. 팀페니와 전화 통화를 마치면 미니맵에 호텔 위치가 표시된다. 호텔에 도착해 길 건너편에 표시된 붉은 색 마크에 주차한다. 잠시 후 손님이 오고 호텔 앞에서 대기하던 보이 한명이 손님차를 주차장으로 주차하러 간다. 보이의 뒤를 따라 주차장으로 들어가 보이를 제거하고 옷을 갈아 입는다.

옷을 갈아입는 방법은 보이를 제거하면 옷 아이콘이 나타나는데, 이 아이콘 위로 서면 호텔 보이 옷으로 갈아입게 된다. 보이 옷을 뺏어 입었으면 호텔 현관을로 와 다른 보이들과 서서 지방검사가 오는 것을 기다린다. 지방검사의 차가 도착하면 다른 보이들보다 먼저 차에 다가가 차를 타도록 한다.

지방검사의 차에 타면 2분 30초의 제한 시간이 주어지고 미니맵에 CJ의 차고위치가 표시된다. 차를 운전해 CJ 차고로 가면 차고 문 앞에 붉은색 마크가 표시되어 있다. 이곳에 차를 주차하면 트루에게서 샀던 마약을 차 트렁크에 싣게 된다. 다시 차를 운전해 호텔 주차장으로 가 붉은색 마크로 표시된 위치에 차를 세우고 밖으로 나온다.

지방검사의 차에 마약을 싣고 다시 주차장에 갖다 두는 동안 차에 흠집이 생기면 안된다. 흠집이 생겼을 경우 CJ의 차고로 돌아가 차를 수리해야 한다. 2분 30초면 차선을 지키면서 안전운전을 해도 충분히 왕복할 수 있는 거리이므로 서두르지 말고 안전하게 이동하도록 한다.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나오면 CJ가 경찰에 신고를 한다. 지방검사가 호텔에서 나와 차에 타려는 순간 출동한 경찰이 지방검사의 차에서 마약을 찾아내고 체포한다.

- 이 미션을 완료하면 호텔 미션을 진행할 수 있게 된다. 호텔 미션은 세이브 장소에서 호텔 보이 옷으로 갈아입은 다음 호텔 현관 앞에 표시된 붉은색 마크에 서면 진행할 수 있다.

------------------------------------------------------------------------------


저같은 경우는 드라이브를 X같이 해서, 한번 수리한뒤에 겨우겨우 도착했군영 =_=b

동영상파일과 세이브파일 첨부했습니다~

세이브파일 이용법은 [ 내 문서 -> GTA San Andreas User Files -> GTASAsf[숫자].b ] 에 덮어씌우시면 됩니다!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