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08. 9. 7. 16:56 - lazykuna

GTA 산안드레스 공략 - 44) Photo Opportunity

※ 위 공략의 출처는 다음에 있음을 밝힙니다 : GTA 커뮤니티

------------------------------------------------------------------------------

미션: 샌 피에로 마약상들의 사진을 찍는다.
보수: Respect

시이저에게 전화가 온다. 샌 피에로에 마약을 사러 온 발라스 갱들을 추적하고 있다고 한다. CJ는 발라스 갱에게 마약을 파는 마약상이 누군지 알아내기 위해 시이저가 있는 위치로 가기로 한다.

미니맵에 시이저가 있는 위치가 표시된다. 먼저 출발하기 전에 전체맵으로 시이저의 위치를 확인한다. 꽤 먼 위치이므로 가장 빠른 이동로를 확인한 후 출발하도록 한다.

시이저가 가다리고 있는 곳에 도착하면 시이저의 차로 옮겨 탄다. 발라스 갱들은 엔젤 페인으로 이동했다고 한다. 미니맵에 엔젤 페인 위치가 표시된다.

엔젤 페인 마을에 도착해 붉은 색 마크로 표시된 위치에 차를 세우고 미니맵에 새로 표시되는 옆 건물 옥상으로 올라가 붉은 색 마크에 서면 카메라 시점으로 화면이 바꿔진다.

조금 기다리면 라이더와 샌 피에로의 마약상들이 차를 타고 도착해 치킨 벨로 들어가게 된다. 차에서 내린 이들의 얼굴 사진을 카메라로 줌인해 찍어야 한다. 카메라 줌인, 줌아웃 방법은 마우스 휠 버튼, 또는 키보드 [Page Up], [Page Dawan] 키를 사용해 조절할 수 있다.

라이더, 티본 멘데즈, 지지, 미키 토레노 4명의 얼굴사진을 다 찍게 되면 시이저가 자리를 뜨자고 한다. 시이저는 차를 운전해 엔젤 페인 근처 주유소에 CJ를 내려주고 차고에서 만나기로 하고 헤어진다.

------------------------------------------------------------------------------

가는 길이 상당히 멀기 때문에, 조심해서 운전하지 않으면 엔진 과열로 폭발 / 마을 다 왔는데 험한 지형으로 인한 전복사고 등이 일어날수 있으므로 주의를 요망하는 운전을 권장합니다~

일단 실패한 동영상 한컷


요거는 찍는 동영상입니다


동영상파일과 세이브파일 첨부했습니다

세이브파일 이용법은 [ 내 문서 -> GTA San Andreas User Files -> GTASAsf[숫자].b ] 에 덮어씌우시면 됩니다!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