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08. 9. 7. 17:01 - lazykuna

GTA 산안드레스 공략 - 45) Jizzy (+세이브파일)

※ 위 공략의 출처는 다음에 있음을 밝힙니다 : GTA 커뮤니티

------------------------------------------------------------------------------

미션: 지지의 여자들을 보호한다.
보수: Respect + $3000

우지가 CJ의 차고에 놀러와 있다. CJ가 우지에게 엔젤 페인에서 찍은 사진 속 인물들에 대해 알고 있는지를 묻자 부하에게 사진을 보도록 시킨다. 우지 부하의 설명에 의하면, 이들은 리코 신디케이트(Loco Syndicate)란 조직으로 미키 토레노(Mike Toreno)는 비밀스런 인물이라 알려진 것이 없고, 티-본 멘데즈(T-Bone Mendez)는 몸을 사용하는 행동책이고, 지지(Jizzy)는 사업거래를 진행하는 인물이라고 한다. CJ는 가장 쉬워보이는 지지를 통해 이들에게 접근하기로 한다.

차고에서 나오면 미니맵에 표시된 지지의 플레져 돔(Pleasure Domes) 클럽으로 이동한다. 클럽 안으로 들어간 CJ는 지지에게 사업상 문제를 처리할 수 있는 해결사 일을 해줄 수 있다며 지지를 설득한다. 지지는 CJ에게 일을 시켜보기로 한다.

클럽 밖으로 나온 지지는 핌프 차에 탄 여자를 다운타운 호텔까지 데려다 주라고 한다. 핌프 차에 타고 미니맵에 표시된 호텔로 이동해 여자를 내려준다.

CJ가 지지에게 일을 마친 것을 보고 하기 위해 전화를 한다. 지지는 자신의 여자를 괴롭히는 포주가 있다며 가서 처리하라고 한다. 제한시간 2분이 주어지고, 미니맵에 표시된 위치로 가면 여자와 있던 포주가 CJ를 총으로 공격해 온다. 총을 쏘다 도망가므로 차에서 내려 헤드샷으로 처리한다.

일을 마치면 지지에게 전화가 온다. 이 전화는 핌프차에 타야 받을 수 있다. 지지는 손님에게 맞고 있는 여자가 있다며 여자를 구하라고 한다. 화면에 여자의 체력막대가 표시 되는데 체력이 바닥나기 전에 여자를 구해야 된다. 미니맵에 표시된 위치로 가 여자를 때리고 있는 손님 2명을 처리한다.

일을 마치고 차에 타면 지지에게 전화가 온다. 다운타운 호텔에 내려준 여자가 일을 그만두고 남자와 달아나려고 하므로 여자와 남자 모두를 처리하라고 한다. 미니맵에 표시된 다운타운 호텔로 이동한다. 이 미션은 자동차 추격전이 되므로 차가 많이 망가졌다면 가는 도중 페인트 샵에 들려 차를 수리하고 가도록 한다.

다운타운 호텔에 도착하면 리무진과 경호차량이 호텔 앞에 도착하고 여자와 남자가 나와 리무진에 타게 된다. 리무진과 경호차량 2대 모두를 폭파시켜야 하지만 리무진을 처리하면 나머지 경호차량은 쉽게 처리할 수 있으므로 공격은 리무진에만 집중한다. CJ 차가 접근하는 것을 눈치채면 엄청 빠른 속도로 달아나기 때문에, 처음 접근시 리무진에 다가가 [Q], [E]키를 사용해 옆면으로 시점을 바꾼 후 집중 사격을 해 준다.

초반에 놓치면 추격전이 길어질 수도 있다. 리무진과 경호차량을 모두 처리하면 CJ가 지지에게 전화를 걸어 일을 마쳤음을 보고한다. 지지는 만족해 하며 타고 있는 핌프차는 경찰에 알려졌으므로 처리하라고 한 후 전화를 끝는다. 미션완료가 되지만 핌프차를 타고 있어서 경찰 지명수배레벨이 2개 올라간다.

- 우지에게서 전화가 온다. 시간이 있으면 차이나타운 경마장으로 만나러 와달라고 한다. 전화를 마치면 미니맵에 [W] 아이콘으로 우지 미션을 진행할 수 있는 위치가 표시된다.

------------------------------------------------------------------------------

일단 이것은 추격전을 해서 차를 터뜨려야 하기 때문에 먼저 SMG건을 Ammonation에서 충분량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추격전에서 실패한 영상 -


그리고 추격전영상 -



동영상파일과 세이브파일 첨부했습니다

세이브파일 이용법은 [ 내 문서 -> GTA San Andreas User Files -> GTASAsf[숫자].b ] 에 덮어씌우시면 됩니다!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