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08. 9. 7. 17:01 - lazykuna

GTA 산안드레스 공략 - 46) Mountain Cloud Boys

※ 위 공략의 출처는 다음에 있음을 밝힙니다 : GTA 커뮤니티

------------------------------------------------------------------------------

미션: 다낭 보이즈의 공격으로부터 우지를 지킨다.
보수: Respect + $5000

차이나타운에 있는 우지의 도박장을 찾아간다. 우지를 만나기 위해 2층으로 올라가는 CJ에게 부하가 우지는 앞을 보지 못하는 시각장애인이라는 사실을  알려준다.

CJ가 사무실로 들어오자 우지는 함께 있던 여자들을 나가게 하고 자신을 새로 소개한다. 우지는 중국 마피아 삼합회에 속한 마운틴 클라우드 보이즈(Mountain Cloud Boys)의 보스로 조직 내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한 조직을 방문하는 데 이 자리에 CJ가 함께 해주기를 원한다. 도박장을 나온 후 우지를 차에 태우고 미니맵에 표시된 위치로 이동한다.

차에서 내리면 우지가 길을 안내하겠다고 한다. 우지는 눈이 안보이므로 그가 길을 찾을 때까지 기다리면서 천천히 따라가도록 한다. 골목 안으로 들어가면 사람들이 도망쳐 나오고,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우지가 만나기로 한 조직원들이 살해된 것을 발견하게 된다. 조직원중 한 명이 셔터 뒤에 숨어 있다가 우지에게 다낭 보이즈 (Da Nang Boys)갱들의 공격으로 모든 조직원들이 살해되었다는 걸 전한다.

대화를 마치면 다낭 보이즈 갱들이 되돌아와 우지를 죽이기 위해 공격해 온다. 차에서 내린 4명을 처리하고 앞으로 나가면 바이크 2대가 골목길에서 나타난다. 바이크에서 내린 4명을 처리하고 앞으로 나가면 6명 정도가 더 매복하고 있다. 먼저 건물 옥상에 있는 저격수부터 제거하고 그 다음 다가오는 갱들을 처리해 나가도록 한다.

매복한 다낭 보이즈 갱들을 다 처리하면 CJ가 우지를 차에 태우고 빠져나가게 되는 데, 다낭 보이즈 갱들이 탄 차 2대가 대기하고 있다가 공격해 온다. 우지가 조직원들의 복수를 위해 공격하겠다고 하므로 차를 운전해 쏘기 쉬운 위치로 이동만 해준다. 우지의 부하들이 지원사격을 해주므로 쉽게 처리할 수 있다. 다낭 보이즈 갱들의 차가 불이 붙어 폭발할 때 휘말리지 않도록만 주의해 준다.

다낭 보이즈 갱들을 다 처리하고 미니맵에 표시된 차이나타운 도박장에 우지를 내려주면 미션완료가 된다.

------------------------------------------------------------------------------


다낭 보이즈 갱들을 다 처리하랬는데, 저같은 경우는 그냥 가니까 알아서 사라지네요 =ㅅ=b

총싸움할때 너무 나대지만 않으면 그닥 어렵지 않은 미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