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08. 9. 7. 17:05 - lazykuna

GTA 산안드레스 공략 - 48) Lure (+세이브파일)

※ 위 공략의 출처는 다음에 있음을 밝힙니다 : GTA 커뮤니티

------------------------------------------------------------------------------

미션: 다낭 보이즈 갱들을 유인한다.
보수: Respect + $8000

다낭 보이즈 갱들이 우지와 란.파.리를 암살하기 위해 우지의 도박장을 감시하고 있어 밖으로 나가지 못하고 있다. CJ가 미끼가 되어 다낭 보이즈 갱들을 유인하고 그 사이에 우지와 란.파.리가 빠져나가기로 한다.

우지의 도박장에서 나와 준비되어 있는 차에 타면 미니맵에 이동할 위치가 표시된다. 이 미션을 진행하는 동안은 차에서 내리면 차에 탄 사람이 CJ인 것으로 밝혀져 미션 실패가 되므로 차에서 내려선 안된다.

미니맵에 표시된 장소에 도착해 붉은 색 마크에 서면 바이크를 탄 다낭 보이즈 갱들이 나타나 공격해 온다. 미니맵에 차를 운전해 통과해야할 길이 표시되는 데, 이 길을 따라 달리면서 다낭 보이즈 갱들로부터 시간을 끌어줘야 한다.

차가 다낭 보이즈 갱들의 공격으로 파괴되지 않도록 해야하고 산길을 달릴 때는 사고로 뒤집어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바이크를 탄 다낭 보이즈 갱들은 계속 나타나므로 이들은 상대하지 말고 코스를 빠른 시간안에 통과하는 것에만 집중한다.

코스를 전부 통과해 주유소에 도착하면 란.파.리의 부하에게서 전화가 걸려와 우지와 란.파.리가 무사히 빠져나갔다는 걸 알려준다. 다낭 보이즈 갱 하나가 CJ의 차에 다가와 차 안을 보고는 속을 걸 깨닫고 차이나타운으로 돌아간다. 미션완료가 된다.

------------------------------------------------------------------------------


중간에 조금 아슬아슬했군영 ~_~ b

차가 크게 파손되서도 안되고, 전복되서도 안되고, 내려서도 안됩니당!!

동영상파일과 세이브파일 첨부했습니다

세이브파일 이용법은 [ 내 문서 -> GTA San Andreas User Files -> GTASAsf[숫자].b ] 에 덮어씌우시면 됩니다!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