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08. 9. 7. 17:06 - lazykuna

GTA 산안드레스 공략 - 50) The Da Nang Thang

※ 위 공략의 출처는 다음에 있음을 밝힙니다 : GTA 커뮤니티
 

------------------------------------------------------------------------------

미션: 다낭 보이즈 보스를 제거한다.
보수: Respect + $15000

우지가 사업상 처리할 문제가 있어 바쁘게 나가는 도중에 전화가 걸려온다. 다낭 보이즈 조직원들이 탄 화물선이 항구에 들어 온다는 정보를 화물선에 장치한 도청기를 통해 얻었다고 한다. 우지가 가봐야 하지만 갈 수 없는 상황이라고 하자 CJ가 대신 가 보기로 한다. 우지의 부하 리틀 라이온(Little lion)이 헬기를 준비하고 있으므로 헬기를 타고 항구로 가게 된다.

헬기에 타면 시점이 기관총을 쏘는 일인층 시점으로 변경된다. 항구에 도착해 다낭 보이즈 화물선 위를 비행하는 동안 컨테이너 위에 있는 다낭 보이즈 갱들을 쏴서 처리한다. 곧 다낭 보이즈의 반격으로 헬기가 로켓에 맞아 추락하게 된다. 바다에 떨어지면 갖고 있던 무기를 모두 잃고 칼 하나만 남게 된다. 화물선으로 헤엄쳐 가면 계단을 통해 위로 올라가게 된다.

위로 올라오면 갱 한 명이 생존자가 있는지 살펴보기 위해 바다 쪽을 보고 있다. 앉은 자세로 다가가 칼로 처리하고 갱이 갖고 있던 무기를 챙긴다. 그 다음 컨테이너 위로 올라가 감시하는 갱들을 총으로 제거한다. 무기를 챙기고 건너편을 보면 갱 2명이 보이는 데 가까이 가지 않고 락온으로 겨냥해 헤드샷으로 처리하고 건너편 컨테이너로 이동한다.

건너온 다음 컨테이너 박스로 만들어진 통로를 따라 앞으로 나간다. 갱들이 매복하고 있으므로 코너를 돌기 전에는 주의해야 한다. 중간에 헬스팩이 한 개 있으므로 챙기도록 한다. 통로 끝부분까지 오면 배 아래의 화물칸으로 내려갈 수 있는 곳에 도착하게 된다. 컨테이너를 밟고 아래로 내려오면 다낭 보이즈 갱들의 모습이 보이고, CJ를 발견한 갱들이 공격을 해온다.

화물칸으로 내려온 상태에서 오른쪽 컨테이너 공간에 방탄복이 있으므로 챙기도록 한다. 공격해오는 갱들을 처리하면서 나가다 보면 마지막 코너에서 갱이 수류탄을 던진다. 처음 던진 수류탄을 옆으로 굴러 피한 후 다시 던지기 전에 처리하도록 한다.

앞으로 나가면 컨테이너 박스 안에서 살려달라는 목소리가 들린다. 컨테이너 박스를 잠근 열쇠를 총으로 쏘면 문이 열리고 안에 갇혀 있던 베트남 밀항자들이 나온다. 그들은 다낭 보이즈의 보스 스네이크 헤드(Snakehead)에게 속아 갇히게 됐다며 스네이크 헤드가 있는 곳을 가르쳐 준다.

왔던 길을 되돌아가 화물칸 위로 올라간다. 컨테이너 박스 위로 올라가면 조종실로 가는 문 앞을 갱 한명이 지키고 있다가 공격해 온다. 갱을 처리하고 문으로 들어 간다. 안쪽 계단을 통해 조종실로 올라가게 되는 데, 이 계단 위에도 갱 2명이 대기하고 있다가 공격해 온다. 위치를 잘 잡으면 몸을 숨기고 한 명씩 처리할 수 있다.

갱을 처리하고 조종실로 올라가면 스네이크 헤드가 CJ에게 카타나를 건네고 대결을 하자고 한다. 칼 싸움은 먼저 때리기만 하면 쉽게 이길 수 있다. 체력이 얼마 안남아 있는 경우에는 총으로 처리해줘도 된다. 스네이크 헤드를 처리하고, 조종실을 나와 베트남 밀항자들이 있는 간판으로 이동하면 베트남인들과 CJ가 각 각 보트를 타고 화물선을 떠나게 된다. 미션완료.

------------------------------------------------------------------------------
 
 
중간에 나오는 수류탄만 피하면 그닥 어려운 부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