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08. 9. 7. 17:14 - lazykuna

GTA 산안드레스 공략 - 56) Pier 69 (+세이브파일)

※ 위 공략의 출처는 다음에 있음을 밝힙니다 : GTA 커뮤니티

 

------------------------------------------------------------------------------

미션: 티-본 멘데즈와 라이더를 제거한다.
보수: Respect + $15000

피어 69 (Pier 69) 건너편에 표시된 붉은 색 마크에 들어서면 미션을 진행할 수 있다. 시이저가 도착해 건물 옥상에 있으므로 건물 옆의 문으로 들어가 계단을 통해 위로 올라가 시이저를 만난다.

피어 69를 감시하고 있으면 시이저에게 우지의 부하들이 도착했다는 전화가 걸려온다. 우지 부하들은 피어 69 건물 옆문을 통해 옥상으로 올라가 티-본 멘데즈 부하들과 전투가 시작된다. CJ에게 저격용 라이플이 주어지는 데, 우지 부하들을 도와 피어 69 옥상에 있는 티-본 멘데즈 부하들을 처리한다.

옥상이 정리되고 우지의 부하들이 매복을 마치면, 티-본 멘데즈가 도착해 피어 69로 들어간다. 잠시 후 라이더와 발라스 갱들이 도착해 피어 69로 들어간다. 미키 토레노는 헬기를 타고 오다가 옥상에 있는 시체를 보고는 연막탄을 떨어트려 티-본 멘데즈와 라이더에게 매복이 있음을 알려주고 달아난다.

건물 옥상에서 내려와 피어 69로 간다. 티-본 멘데즈 부하들과 발라스 갱들이 전투 태세를 갖추고 있으므로 앉은 자세로 몸을 숨기고 적들을 처리하면서 진행한다. 피어 69에 도착하면 계단을 통해 2층으로 올라간다. 공격해오는 적들을 처리하면서 바다쪽으로 이동해 티-본 멘데즈를 찾은 다음 제거한다.

CJ와 시이저에 총에 맞은 티-본 멘데즈는 바다에 떨어져 죽는다. 숨어 있던 라이더는 바다에 뛰어들어 보트를 타고 달아나려고 헤엄쳐 간다. 저격용 라이플로 무기를 바꾼 후 보트로 헤엄쳐가는 라이더를 제거한다.

저격용 라이플이 없거나 명중 시키지 못했을 경우에는 바다로 뛰어들어 라이더가 타고 간 보트 옆에 있는 보트를 타고 라이더 뒤를 좇아가 제거해줘야 한다. 라이더를 제거하면 미션완료가 된다.

------------------------------------------------------------------------------

 

 

저같은 경우는 멍청하게 그냥 라이더를 따라가고 있다가.. 보트추격전까지 하고 말았군요 -_-a;

 

보트추격전할때는 Desert로 넘어가시지 않기 바랍니다... 아직 제한된 맵이라서 들어가면 별3개가 뜨는지라 -_-b

 

세이브파일 첨부되어있습니다. [ 내 문서 -> GTA San Andreas User Files -> GTASAsf[숫자].b ]에 덮어씌우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