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08. 9. 7. 17:20 - lazykuna

GTA 산안드레스 공략 - 60) Highjack

※ 위 공략의 출처는 다음에 있음을 밝힙니다 : GTA 커뮤니티

 

------------------------------------------------------------------------------

미션: 라이벌 기관의 트럭을 강탈한다.
보수: $7000

목장으로 돌아와 [?] 남자를 기다리고 있는 CJ의 등 뒤로 죽은 줄 알았던 미키 토레노가 나타난다. 미키 토레노는 정부기관 요원으로 마약조직에 잠입해 특수한 목적을 위해 일하고 있었다고 한다. CJ와 같은 해결사 타입이 자신의 일에 필요하다며 다른 정부기관에서 운반중인 트럭을 강탈해 오라고 시킨다.

미키 토레노와 얘기를 마치면 CJ의 전화를 받은 시이저가 목장에 도착한다. 시이저와 미리 준비되어 있는 바이크를 타고 미니맵에 표시된 이동중인 트럭을 좇아간다. 트럭은 샌 피에로 가버 브릿지(Garver Bridge) 다리 위를 통과하고 있다.

트럭을 찾았으면 트럭 운전석 쪽으로 바이크를 접근시킨다. 운전석 문에 가까이 접근하면 시이저가 몸을 일으켜 건너 뛰려고 하는 데, 그 상태를 2~3초 유지하면서 트럭과 같은 속도로 달려주면 시이저가 문을 열고 트럭 안으로 들어간다.

트럭 운전석 문과 시이저의 위치를 맞추는 방법은 트럭에 가까이 간 다음 [E]키를 눌러 옆면을 보면서 바이크 속도를 약간씩 조절해 주면 된다. 마우스 뷰를 사용하고 있다면 위에서 보는 시점으로 마우스로 조종하면서 위치를 조정해줘도 된다.

시이저가 트럭으로 건너가게 되면 운전사를 처리하고 트럭을 세우게 된다. 트럭으로 옮겨 타고 미니맵에 표시된 CJ의 차고로 가져가면 미션완료가 된다.

미키 토레노에게 전화가 온다. 목장으로 오라는 말을 하고 끊는다. 미키 토레노의 목장이 [T] 아이콘으로 미니맵에 표시된다.

------------------------------------------------------------------------------

 

 

그렇게 어려운 미션은 아닙니다. 속도조절만 잘 할수 있다면 쉽게 클리어할수 있을것으로 보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