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08.09.07 17:32 - 쿠나

GTA 산안드레스 공략 - 64) N.O.E (+세이브파일)

※ 위 공략의 출처는 다음에 있음을 밝힙니다 : GTA 커뮤니티

 
------------------------------------------------------------------------------
미션: 미키 토레노의 물건을 전달한다.
보수: $15000
공항에서 미키 토레노를 기다리는 CJ의 등 뒤로 미키 토레노가 나타나 CJ를 놀라게 한다. 미키 토레노는 동료에게 전달해야할 물건이 있는 데, 자신은 FBI, DEA, 등 다른 기관의 요원들에게 감시를 받고 있어서 직접 갈 수가 없으므로 CJ에게 그 물건을 비행기에 싣고 가 전달하라고 한다.
제한시간 10분이 주어지고 이 시간 안에 목표지점에 갔다가 다시 비행장으로 돌아와야 된다. 이 미션은 비행기로 긴 거리를 비행해야 하는 데, 비행도중 고도를 높이면 레이더에 포착돼 경고음이 울리고 화면에 표시된 레이더 포착막대(Visibility) 눈금이 올라가게 된다. 이 눈금이 다 올라갈 때 까지 고도를 낮추지 않으면 전투기가 출동해 미사일 공격을 해온다.
쉽게 진행하려면 표면 높낮이가 달라지는 육지가 아니라 바다를 통해 이동하면 된다. 전체맵에서 보면 바다로 이동할 경우 비행장에서 목표지점까지의 [ㄷ]자 모양으로 날아가면 된다는 걸 알 수 있다.
격납고에서 비행기를 꺼내 이륙하면 방향을 오른쪽으로 꺾어 바다로 나가도록 한다. 바다에 나오면 고도를 낮추고 기체를 안정되게 잡아준다. 바다에서의 비행기 방향전환은 [Q]와 [E] 키만을 사용한다. [A]와 [D] 키를 사용하게 되면 기체가 흔들려 중심 잡기가 어려워지고 고도를 안정적으로 유지하기도 힘들어 진다. 속도를 높이는 [W] 키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레이더 경고음이 울리면 [↑] 키를 눌러 고도를 낮춰주고 너무 낮아지면 [↓] 키로 약간 높여주는 방식으로 비행한다. 화면만 보면 비행기 고도가 어느정도인지 잘 알 수 없으므로 미니맵 옆에 표시되는 고도계를 보면서 비행기 고도를 유지해주도록 한다.
목표지점에 도착하면 평상시 비행방식으로 조종해 붉은색 고리를 통과하고 다시 바다로 나와 왔던 코스를 그대로 되돌아와 비행장에 도착하면 미션완료가 된다.
------------------------------------------------------------------------------



이 미션의 요지는 바로 바다를 통해서 왕복하는 것이지만..
 
저는 길치라서, 이상한 곳으로 줄 곧 빠졌다가 돌아왔네요 ^^;
 
중간에 있는 군사기지도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미사일 한대 맞는다고 죽진 않으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세이브파일 첨부되어 있습니다. GTA 세이브파일 이용법

댓글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