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08. 9. 7. 17:36 - lazykuna

GTA 산안드레스 공략 - 65) Stowaway (+세이브파일)

※ 위 공략의 출처는 다음에 있음을 밝힙니다 : GTA 커뮤니티

 

------------------------------------------------------------------------------
미션: 무기가 실린 비행기를 폭파시킨다.
보수: $20000
비행장에 정부기관 요원들과 화물 비행기가 도착해 화물을 옮겨 싣는다. 몸을 숨기고 상황을 살피는 CJ 뒤로 미키 토레노가 소리없이 나타난다. 미키 토레노는 다른 정부기관 요원들이 해외 독재자를 지원하기 위해 무기를 제공하려 하는 데, 이 계획이 자신들의 활동에 지장을 주므로 무기지원을 막기 위해 CJ에게 무기가 실린 비행기를 폭파하라고 한다.
미션은 CJ가 바이크를 탄 상태로 시작된다. 이 바이크로 활주로를 달리는 비행기를 뒤좇아가 비행기가 이륙하기 전에 화물칸에 올라타야 된다. 빠른 출발이 필요하므로 미리 [W] 키를 누른 상태로 대기하고 있다가 미션 시작과 동시에 출발할 수 있도록 한다. 바이크가 출발하면 [A] 키를 한번만 눌러 왼쪽 방향으로 향하게 해 비행기를 뒤좇는다.
활주로에서 정부기관 요원들이 사격을 해오는 데 무시하고 지나가도록 한다. 비행기는 활주로를 달리면서 드럼통을 굴려 바이크가 좇아오는 것을 방해한다. 비행기 바로 뒤로 따라가면 드럼통에 부딪히므로 약간씩 왼쪽편으로 다가가다가 활주로 끝 부분에서 비행기 화물칸으로 들어가면 비행기에 탈 수 있게 된다.
비행기 안에 들어가면 굴러오는 드럼통을 피하면서 화물칸 안쪽으로 나아간다. 통로 중간 중간에 정부기관 요원들이 대기하고 있는 데, 화물칸 안에는 무기들이 실려 있어서 총기류를 사용하면 비행기가 폭발하게 되므로 주먹이나 칼로 처리하도록 한다.
화물칸 안쪽 끝까지 오면 낙하산을 맨 요원이 공격해 온다. 요원을 처리하고 낙하산을 챙긴 다음 가방폭탄을 하나 화물칸에 던져 두고 들어왔던 화물칸 입구로 되돌아온다. 무기창에서 낙하산을 선택하고 비행기 밖으로 뛰어 내리면 비행기가 자동으로 폭발하면서 미션완료가 된다.
낙하산을 타고 내려올 때 [W] 키를 사용해 비행장쪽으로 최대한 이동한 다음 낙하산을 펴야 이동거리를 줄일 수 있게 된다.
------------------------------------------------------------------------------

 

 

이건 오토바이를 뒤쫓아갈때가 미션 성공의 관건인데요, 오토바이를 최고속력까지 끌어당겨야 비행기 안에 탈 수 있으므로 제가 하는 것처럼 왼쪽 측면으로 간 뒤 움직이지 마시고 계속 가속만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절대절대절대로 비행기 안에서 총기류를 쓰시면 안된다는 사실도 명심하세요!!
 

세이브파일 첨부되었습니다. [ 내 문서 -> GTA San Andreas User File -> GTASAsf[숫자].b ]에  덮어씌우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