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08. 8. 20. 22:11 - lazykuna

GTA 산안드레스 미션 - High Noon (+세이브파일)

이 공략은 GTA 커뮤니티에서 제작한 것임을 알려 드립니다.

미션: 경관 폴란스키를 제거한다.
보수: 없음

고스트 타운에 도착한 CJ가 틴페니 일행을 기다린다. 경찰차가 도착하고 차에서 내린 폴란스키는 CJ에게 총을 겨누고 서류를 넘겨 받는다. 서류를 받아서 살펴보던 틴페니는 헤르난데스가 배신한 것을 알 게 된다. 차 트렁크에서 삽을 꺼내 헤르난데스 머리를 때려 쓰러 트린다. 폴란스키에게 CJ와 헤르난데스를 땅에 묻으라고 시키고는 차를 몰고 떠난다.

폴란스키는 CJ에게 총을 겨누고 땅을 파게 한다. 땅이 충분히 파지자 CJ를 올라오게 해 헤르난데스를 옮기도록 시키려는 데 기절해 있던 헤르난데스가 깨어나 폴란스키를 공격한다. 폴란스키는 달려드는 헤르난데스를 총으로 쏜다. 그 사이 CJ가 폴란스키 손에서 총을 빼앗자 폴란스키는 CJ를 밀치고 달아나기 시작한다.

달아나는 폴란스키를 빠른 달리기로 뒤좇아 간다. 폴란스키는 마을 밖에 차를 준비해 두고 있다. 차에 타는 동안 바퀴를 총으로 쏴 터트리도록 한다. 폴란스키는 체력이 강해서 쉽게 죽지 않으므로 일단 도망가지 못하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차 바퀴가 펑크난 상태에서는 달아나지 못하고 주위를 빙글 빙글 돌 게 된다. 달려서 좇아가도 되고 마을에 준비되어 있는 밴디트 차를 타고 좇아가도 된다. 폴란스키의 차가 불이 붙어 폭발할 때까지 사격을 해주면 폴란스키가 차에서 뛰어 나온다.

여기서 안심하고 있다가 폴란스키에게 죽게 되는 수가 있다. 폴란스키는 체력이 높고, 갖고 있는 총의 파워도 세서 방탄복을 입고 있어도 쉽게 체력을 깍아 먹는다. 폴란스키가 차에서 나오면 머리를 노리고 연속 사격해 공격할 기회를 주지 않도록 한다.

폴란스키는 죽는 순간까지 CJ에게 욕설을 퍼붇고는 최후를 맞는다. 폴란스키가 죽으면 미션 완료가 된다.

조금 기다리면 로젠버그에게 전화가 걸려 온다. 로젠버그는 살바토레에게 언제 죽게 될지 모른다면 초초해 한다. 전화를 마치면 미니맵에 주사위 아이콘으로 칼리굴라 카지노 위치가 표시된다.


제가 그어놓은 데만 잘 처리해주신다면 그닥 어렵지 않은 미션이었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

세이브파일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GTA 세이브파일 이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