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08. 9. 7. 12:22 - lazykuna

GTA 산안드레스 공략 - 8) Nines and AKs

※ 위 공략의 출처는 다음에 있음을 밝힙니다 : GTA 커뮤니티

------------------------------------------------------------------------------ 

미션: 무기 사용법을 배운다. 
보수: Respect 

스위트, 라이더, 빅 스모크가 주사위 게임을 하고 있다. CJ가 무기를 구할 곳이 있는지를 묻자, 다들 상황이 나빠져서 현재로서는 좋은 무기를 구할 곳이 없다고 한다. CJ가 5년전에 알고 있던 암거래 무기상 에미트(Emmit)를 기억해 낸다. 빅 스모크가 CJ를 에미트에게 안내해 주겠다고 한다. 

집 밖으로 나와 차를 타고 미니맵에 표시된 에미트가 있는 곳으로 이동한다. 차에서 내려 골목길로 들어가면 나이가 들어 약간의 치매 증상을 보이는 에미트를 보게 된다. 에미트는 CJ를 알아보고는 반갑게 맞아주지만 에미트에게서 구할 수 있는 무기는 9밀리 권총뿐이다. 

9밀리 권총을 받으면 유리병을 쏘는 연습을 하게 된다. 먼저 빅 스모크가 시범을 보여주고 그 다음 CJ가 하게 된다. 총을 사용하는 방법은 마우스 오르쪽 버튼을 눌러 목표물을 조준한 다음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사격을 하면 된다. 

1번째는 병 하나 쏘기, 2번째는 병 3개 연속으로 쏘기, 3번째는 앉은 자세에서 구른 다음 쏘기, 앉은 자세에서 구르기는 [C] 키를 눌러 앉은 다음,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A], [D] 키를 눌러주면, 좌, 우로 몸을 굴리게 된다. 4번째는 자동차에 사격을 할 경우 기름을 넣는 주유구를 쏘면 한방으로 자동차가 폭발된다는 것을 알려준다. 연습을 마치면 9밀리 권총을 하나 얻게 된다. 

에미트를 만나고 나오면 빅 스모크가 집에 돌아가겠다고 한다. 미니맵에 표시된 빅 스모크의 집으로 이동해 빅 스모크를 내려주면 잠시 후 스위트에게 전화가 온다. 스위트는 그루브 갱으로 다시 돌아왔다면 그에 어울리는 옷차림을 하라고 한다. 미니맵에 옷가게 Binco 위치가 표시된다. 옷가게로 이동해 안으로 들어가면 붉은색 마크가 표시된 장소가 있는 데, 이 마크에 들어서면 옷을 구입할 수 있게 된다. 

옷을 구입하는 방법은 방향키를 사용해 상의, 하의, 신발, 시계, 목걸이, 두건, 모자, 등의 부위별 매뉴로 들어간 다음 원하는 옷을 선택한 후 [Space] 키를 눌러주면 선택한 옷을 입은 상태를 미리 볼 수 있다. 마음에 들면 [Space] 키를 눌러 요금을 지불하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F] 키를 눌러 이전단계로 돌아가 새 옷을 선택하면 된다. 

스위트가 말한 것은 그루브 갱을 나타내는 녹색이 들어간 옷을 사입으라는 것이었지만 아무 옷이나 사입어도 상관은 없다. 옷을 구입하고 옷가게 밖으로 나오면 미션완료가 된다. 

- 이 미션 이후부터 빅 스모크 미션을 진행할 수 있다. 
- 에미트 무기점에 가면 언제든 9밀리 권총을 무료로 얻을 수 있다. 

------------------------------------------------------------------------------

다다음 미션을 위해서 미리 총을 먹어두는 것을 권장합니다.


플레이 동영상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