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08. 9. 7. 16:55 - lazykuna

GTA 산안드레스 공략 - 43) Deconstruction (+세이브파일)

※ 위 공략의 출처는 다음에 있음을 밝힙니다 : GTA 커뮤니티

------------------------------------------------------------------------------

미션: 켄달을 성희롱한 공사장 인부들을 제거한다.
보수: Respect

켄달이 차고 안으로 들어온다. 차고 뒤편 공사장 인부들이 상스러운 말을 하고 자신을 창녀처럼 대했다며 화를 낸다. 시이저가 공사장 인부들을 손봐주러 가려하자 CJ가 시이저를 막고 그 일을 자신이 하겠다고 한다.

차고에서 나와 뒤쪽 공사장으로 올라가면 미니맵에 파괴해야할 이동 콘테이너 사무실 6개의 위치가 표시된다. 이 사무실들을 제한시간 3분 이내에 파괴해야 한다. 

사무실을 파괴하는 방법은 공사장에 있는 불도저를 타고 속도를 내서 사무실에 부딪혀 주면 된다. 사무실 앞에 폭약이 든 붉은 색 드럼통이 있는 경우는 드럼통을 총으로 쏴 터트려 주면 사무실까지 파괴된다. 공사장에는 일하는 인부들이 있는 데 사무실을 파괴하기 시작하면 공격해 오기 때문에 미리 전부 처리해주는 편이 좋다. 

공사장 콘테이너 사무실이 다 파괴되면 화장실에 있던 현장감독이 문을 열고 나왔다가 CJ가 한 일에 놀라서 다시 화장실로 들어가서는 문을 잠가 버린다. 이 화장실을 불도저로 밀어서 옆에 파인 구덩이 속으로 밀어 넣는다.

그 다음, 공사현장에 있는 콘크리트 트럭을 타고 구덩이 앞에 붉은색 마크가 표시되어 있는 위치로 운전해 온다. 여기에 시멘트를 쏟아 부을 수 있게 트럭을 뒤로 주차하면, 트럭에서 시멘트가 쏟아져 나와 구덩이를 메우고 미션완료가 된다.

- 제스로에게 전화가 온다. 드웨인의 아이디어라며 CJ에게 운전학교에 가서 운전을 배워보라고 권유한다. 전화를 마치면 미니맵에 [S] 아이콘으로 자동차 학교 위치가 표시된다.
- 00:00~12:00 시간대에 자동차 학교에 가면 여자친구 미쉘 (Michelle Cannes)을 만날 수 있다.

------------------------------------------------------------------------------


성희롱 한번 했다고 화끈하게 당하는군요 원 -_-b;

동영상파일과 세이브파일 첨부했습니다~

세이브파일 이용법은 [ 내 문서 -> GTA San Andreas User Files -> GTASAsf[숫자].b ] 에 덮어씌우시면 됩니다!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