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08. 8. 19. 18:20 - lazykuna

GTA 산안드레스 공략 - Black Project

이 공략은 GTA 커뮤니티에서 제작한 것임을 알려 드립니다.

미션: 군사기지에서 정부의 비밀실험 무기를 훔친다.
보수: 없음

CJ가 공항을 둘러보는 데 고철 비행기 위에서 기도하는 트루의 목소리가 들린다. CJ를 발견한 트루는 비행기 아래로 내려와 정부가 군사기지(Area 69)에서 비밀스런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며 함께 가보자고 한다. 트루의 미니버스를 타고 군사기지에 도착하면 트루는 CJ에게 군사기지 안으로 들어가 비밀연구가 무엇인지 들어가서 알아내라고 하고는 달아난다.

군사기지(Area 69)의 지하 연구시설로 들어가기 위해서는 제어실에 있는 스위치를 조작해줘야 한다. 제어실까지 가는 길에는 군인들이 순찰을 돌고 감시탑의 서치라이트(searchlight)가 주위를 비춰 감시하고 있다. 서치라이트는 하나만 제거할 수 있고, 서치라이트 안에 오래 머물거나, 2개 이상의 서치라이트에 발각되면 경보가 울려 연구시설 문이 닫혀 버리게 된다. 문이 닫혔을 경우에는 다른 통로를 찾아야 한다.

잠입 미션이지만 들켜도 문제가 되지는 않는다. 기지 안으로 들어가 경보가 울리는 것에 신경쓰지 말고 군인들을 차례로 처리하면서 무기를 챙기도록 한다. 경보가 울렸다면 연구시설로 들어가는 곳이 환풍기 입구로 되어 있을 것이다. 미니맵에 표시된 곳으로 이동해 총으로 입구를 부순 다음 아래로 들어간다.

기지 안으로 들어가면 컨트롤 룸을 찾아 미사일 방어 시스템을 무력화 시킨다. 탈출할 때 미사일이 발사되므로 필요하게 된다. 그 다음 미니맵에 표시되어 있는 연구소를 찾아 이동한다. 이동 도중 만나는 군인들은 모두 제거해 주도록 한다. 연구소 안으로 들어가면 연구원이 블랙프로젝트 발사대로 들어가는 키카드를 준다. 키를 가지고 연구소 안에 붉은색 마크로 표시된 문 앞에 서면 문이 열리고 안으로 들어가게 된다.

발 사대는 빙글 빙글 돌면서 계단을 따라 밑으로 이동하게 되어 있다. 계단을 내려가면 아래쪽 계단에 대기하고 있는 군인들이 공격해 오므로 앉은 자세로 천천히 내려가면서 처리하도록 한다. 끝까지 내려오면 발사대에서 블랙프로젝트로 개발된 제트팩(Jet pack)을 발견하게 된다.

제트팩 앞으로 가면 몸에 장착된다. 위로 올라가려면 [Space] 키를 누르고 방향조정은 [W], [S], [A], [D] 키를 사용해 전, 후, 좌, 우로 이동할 수 있다. 공중에 뜬 상태에서 정지하려면 [A], [D] 키를 동시에 눌러주면 된다. 제트팩을 탄 상태에서는 한손무기만 사용할 수 있다.

발사대를 통해 기지를 탈출하기 위해서는 [Space] 키만을 눌러줘 위로 계속 올라가면 된다. 기지를 빠져나오면 미니맵에 표시된 트루가 있는 산 정상으로 이동한다. 트루를 만나면 제트팩을 챙긴 트루가 서둘러 떠나 버리고 미션완료가 된다.

잠시 후 트루에게서 전화가 와 5분 뒤에 공항에서 만나자고 한다. 산 정상에 있는 바이크나 낙하산을 이용해 공항으로 돌아 간다.



앞으로 포스팅은 새로 개설된 블로그에서 계속합니다 - http://kuna.textcube.com

세이브파일 이용법은 여기를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