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08. 9. 6. 18:33 - lazykuna

GTA 산안드레스 공략 - Grove 4 Life (+세이브파일)

이 공략은 GTA 커뮤니티에서 제작한 것임을 알려 드립니다.


미션: 발라스 갱 영역 2개를 빼앗는다.
보수: Respect + $10000

스위트가 동료들을 모아 놓고 그루브를 위해 살고 그루브를 위해 죽자는 식의 연설을 하고 있다. CJ가 들어오자 그루브 갱들의 힘을 모아 그루브의 예전 모습을 되찾자고 하지만, CJ는 관리해야할 사업들이 있다며 그루브 일은 천천히 해결하자고 물러선다.

스위트가 무엇이 중요한지 모른다며 CJ를 비난하자 CJ는 스위트를 도와 그루브를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하기로 한다. 스위트는 아델우드 (Idlewood) 지역에 있는 발라스 갱 영역을 그루브 갱 영역으로 만들자고 한다.

스위트 집을 나오면 미니맵에 표시된 아델우드 지역으로 이동한다. 이곳은 발라스 갱들이 장악하고 있는 영역으로 미니맵에 보라색으로 표시되어 있다. 이곳에서 영역 전쟁을 벌여 2개의 영역을 장악해야 한다.

영역 전쟁은 차에서 내린 상태에서 발라스 갱 3명을 제거하면 시작된다. 영역 전쟁이 시작된 상태에서 발라스 갱들의 공격을 3번 방어하면 전쟁 지역을 장악하게 된다. 영역 전쟁은 어디에서 시작해도 상관없지만 몸을 숨긴 상태에서 다가오는 갱들을 공격할 수 있는 위치를 선택한 후 시작하면 방어하기가 쉬워진다.

2개의 영역 전쟁에서 승리해 발라스 갱 영역을 그루브 갱 영역으로 만들면 스위트가 집으로 돌아가자고 한다. 미니맵에 표시된 그루브 지역으로 돌아가면 미션 완료가 된다.




이건 동영상과 같이 갱구역을 빼앗는것도 중요하지만 스위트가 차에 치였다고 잘 죽으니(..) 스위트의 안전에도 주의하셔야 합니다.

갱전쟁할때 팁이라면, 갱전쟁할때 두 팀으로 나뉘어서 갱들이 나오는데, 한 갱씩 처리해 주시면 쉽게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또 불리할때는 주위 건물로 숨으시면 되겠고요.

주위 건물의 예제 중 하나?


갱전쟁에 익숙하지 않으신다면 조금 버거운 미션 되겠습니다.


세이브파일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GTA 세이브파일 이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