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08. 9. 6. 18:39 - lazykuna

GTA 산안드레스 공략 - Los Desperados (+세이브파일)

이 공략은 GTA 커뮤니티에서 제작한 것임을 알려 드립니다.

미션: 시이저를 도와 바고스 갱들을 제거한다.
보수: Respect

그루브 지역으로 돌아온 스위트는 동료들을 모아서 폭동이 그루브 지역으로 번지지 않도록 거리를 차단한다. 시이저가 급하게 CJ를 찾아와 바고스 갱들이 시이저가 사는 지역을 차단해 문제가 생겼다며 바고스 갱들과의 싸움을 도와달라고 한다.

CJ는 자신도 그루브 지역을 돌봐야 한다며 도울 수 없다고 하자, 스위트가 CJ에게 그루브 지역은 안정을 찾았으므로 시이저가 그동안 CJ를 도와줬던 빚을 갚고 돌아오라고 한다.

CJ는 그루브 동료 2명을 데리고 시이저를 도와 바고스 갱과 싸우러 가기로 한다. 집 밖으로 나오면 그루브 갱 2명을 고용한다. 그루브 갱 근처로 가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갱 머리 위에 초록색 마크가 표시되는 데 이때 [G] 키를 누르고 있으면 갱을 고용하게 된다. 갱 2명을 고용했으면 차를 타고 미니맵에 표시된 기차역으로 이동한다.

기차역에 도착하면 시이저의 동료 3명이 대기하고 있다. 모두 차에서 내려 바고스 갱들이 장악하고 있는 첫 번째 동네로 들어간다. 바고스 갱들은 숫자가 많지만 한 곳에 모여 있고 가까이 가기 전까지 공격을 안해 오므로 먼거리에서 조준 사격으로 쉽게 처리할 수 있다. 바고스 갱들을 다 처리하면 길을 건너 두 번째 동네로 들어간다.

두 번째 동네에서는 두 대의 차를 엄폐물로 삼아 바고스 갱과 마주하고 싸움을 시작하게 된다. 전투가 시작되면 바고스 갱들이 엄폐물로 삼은 차를 터트려 갱들이 폭발에 휘말려 죽게 만든다. 차 주위에 있는 바고스 갱들을 다 처리하고 앞으로 진행해 길 중간 부분의 차고에 있는 나머지 바고스 갱도 처리한다. 

차고에 도착하면 길 양쪽에서 바고스 갱들이 쏟아져 나와 공격해 오는 데 차고 안으로 들어가 몸을 숨긴 다음 한 방향씩 가까이 다가오는 갱들을 먼저 처리하고 그 다음 나머지 방향을 처리하도록 한다. 바고스 갱들을 다 처리하면 세 번째 동네로 들어간다.

세 번째 동네에서는 아지트를 지키는 바고스 갱들과 싸움을 하게 된다. 아지트 지붕 위에 로켓런처를 든 갱이 올라가 있으므로 전투가 시작되면 이 갱을 제일 먼저 제거해 주어야 피해를 입지 않는다. 그 다음 왼쪽에 화염방사기를 든 갱을 제거하고 나머지 갱들을 처리하면 바고스 갱들이 장악하고 있던 모든 지역을 되찾게 된다.

전투가 끝나면 시이저는 부상당한 동료를 병원으로 데려간다며 떠나고 미션 완료가 된다.

잠시 기다리면 스위트에게 전화가 온다. 스위트는 빅 스모크를 찾을 방법을 생각해 봤다며 빅 스모크의 돈보다 그루브의 힘이 더 무섭다는 걸 알리면 빅 스모크가 숨어 있는 장소를 알고 있는 갱들이 입을 열 게 될 것이라고 말한다. CJ에게 발라스 갱과 바고스 갱들의 영역을 공격해서 지배 영역을 빼앗으라고 한다.

마지막 미션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그루브 갱의 지배 영역이 35% 이상이 되도록 해야 한다. 갱 들과의 영역 전쟁으로 지배 영역을 넓히면 다시 스위트에게 전화가 걸려온다. 빅 스모크가 숨어 있는 장소를 알아냈다며 함께 가자고 한다. 스위트의 집으로 가면 마지막 미션을 진행하게 된다.


전 그닥 어렵지 않게 깼네요. 이놈의 동영상 렉이 문제지만.. [그리고.. 저 미친듯이 미사일을 쏴대는 놈..]

갱전쟁할때 주변 동료들과 같이 가면 쉽게 클리어하실 수 있고, Ceser과 Gay를 '죽이지' 않도록 주의하시면 어렵지 않게 클리어하실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차지한 구역이 35%이상이 되야 궁극의 미션, End Of The Line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열심히 갱구역을 모아보세요! :D

세이브파일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GTA 세이브파일 이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