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08. 9. 7. 09:28 - lazykuna

GTA 산안드레스 미션 - 4) Ryder

※ 위 공략의 출처는 다음에 있음을 밝힙니다 : GTA 커뮤니티

----------------------------------------------------------------------------------------------

미션: 머리를 깎고 음식을 먹는다.
보수: Respect

라이더 집을 찾아가면 피자가게 하나를 손봐주러 가자고 한다. 라이더의 차를 타고 피자가게로 가는 도중 CJ가 머리를 깎겠다고 한다. 미니맵에 표시된 이발소 앞에 차를 세우고 안으로 들어간다.

머리를 깎는 방법은 이발소에 들어가 붉은색 마크에 서면 의자에 앉은 자세로 화면이 바뀐다. 이 상태에서 방향키를 사용해 원하는 머리모양을 선택한 후 [Space] 키를 누르면 선택한 머리모양으로 깎은 머리를 미리 볼 수 있다. 마음에 들면 [Space] 키를 눌러 요금을 지불하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F] 키를 눌러 이전단계로 돌아가 새 머리모양을 선택하면 된다.

이발소에서 나오면 라이더가 머리모양에 대해 시큰둥한 반응을 모인다. 이발소 아저씨가 자신의 머리를 맘에 들지않게 깎아줘서 아직도 감정이 남아있다. CJ에게 몸이 말랐다며 길건너 편에 있는 피자 가게에 가서 음식을 먹으라고 한다.

음식을 먹는 방법은 이발소에서 머리를 깍는 방법과 비슷하다. 먼저 음식점으로 들어가 붉은색 마크로 표시된 주문대에 서면 종업원이 음식 하나를 올려 놓는다. 다른 음식을 주문하려면 방향키 화살표 좌, 우를 사용해 선택할 수 있다. 선택을 마친 후 [Space] 키를 누르면 요금을 지불하고 음식을 먹게 된다.

음식을 다먹고 [F] 키를 눌러 주문대를 떠나면 복면을 한 라이더가 들어와 강도짓을 하려고 한다. 종업원이 라이더를 알아보고는 샷 건을 꺼내 갈긴다. 피자가게를 빠져나와 라이더의 차를 타고 집까지 데려다 주면 미션완료가 된다.

- 라이더의 다음 미션은 스위트 [Drive-By] 미션을 완료한 다음 진행할 수 있다.

----------------------------------------------------------------------------------------------


세이브 파일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도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