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08. 9. 7. 16:46 - lazykuna

GTA 산안드레스 공략 - 35) Against All Odds

참고로 GTA 산안드레스 공략 - 34) Gone Courting은 이벤트성 미션이므로 생략합니다.

※ 위 공략의 출처는 다음에 있음을 밝힙니다 : GTA 커뮤니티

------------------------------------------------------------------------------

미션: 몽고메리 마을 경마장을 턴다.
보수: $2000

블루베리 마을 주류판매점 앞에 표시된 붉은색 마크에 들어서면 미션이 시작된다.

경마장에 도착하면 카탈리나가 CJ에게 가방폭탄(Satchel Charge)을 준다. 경마장 안으로 들어간 카탈리나가 총으로 종업원을 위협해 사무실 문을 열 게 하려고 하지만 종업원은 비상벨을 누른다. 카탈리나는 CJ에게 가방폭탄으로 문을 폭파하고 금고를 열라고 한다.

가방폭탄을 사용하는 방법은 무기창에서 가방폭탄을 선택한 다음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르면 가방폭탄이 던져지게 된다. 접착식이라 던져진 대상에 부착된다. 가방폭탄을 폭파시키는 방법은 폭탄을 던진 다음 무기창에서 스위치를 선택한 후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르면 폭발하게 된다.

경마장 사무실 문에 가방폭탄 2개를 던져 부착시킨다. 뒤로 물러난 다음 스위치를 눌러 폭파시킨다. 안으로 들어가면 금고가 있다. 금고에도 가방폭탄 2개를 부착한 다음 폭파시키면 금고가 열리고 안에 있는 돈을 챙길 수 있게 된다.

돈을 다 챙기면 카탈리나가 달아나자고 한다. 밖으로 나와 차를 타면 지명수배레벨이 4개 올라간다. 산악지역에서는 지명수배레벨 4가 되도 길을 벗어나 숲으로 들어가면 경찰이 추적을 피할 수 있기 때문에 쉽게 이동할 수 있다. 미니맵에 페인트 샵 위치가 표시되어 있는 데, 이곳으로 가 지명수배레벨을 지운 후 카탈리나의 집으로 돌아가면 미션완료가 된다.

- 시이저에게 전화가 온다. 몽고메리 마을 남쪽에서 샌 피에로에서 온 자들과 레이싱 경주가 있다며 빠른 차를 구해 참가하러 오라고 한다. 전화를 마치면 미니맵에 [CS] 아이콘으로 시이저 미션을 진행할 수 있는 위치가 표시된다.

------------------------------------------------------------------------------

동영상./ 세이브 파일 모두 유실이군요 orz ㄱ-

쩝...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