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08. 9. 7. 16:42 - lazykuna

GTA 산안드레스 공략 - 32) First Base

※ 위 공략의 출처는 다음에 있음을 밝힙니다 : GTA 커뮤니티

------------------------------------------------------------------------------

미션: 카탈리나를 만나러 간다.
보수: 없음

미니맵에 [C] 아이콘으로 표시된 카탈리나의 아지트를 찾아간다. 엔젤 페인에서 찾아가려면 꽤 먼거리이므로 출발하기 전에 천체맵을 보고 이동하는 길을 확인해 두도록 한다.

CJ는 카탈리나의 집에 도착해 문을 두드리지만 대답이 없다. 빅 스모크의 마약트럭을 확인하려는 일도 미루고 서둘러 왔건만 빨리 오라던 사람은 모습조차 보이질 않는다. CJ로서는 화가 나는 일이다. 에프로 시작되는 욕을 하고 있는 CJ의 뒤에 카탈리나가 소리없이 나타나 다리를 걷어찬다. 무릎이 꺾여 쓰러진 CJ의 머리에 권총을 들이댄다.

CJ는 그녀를 욕한 것을 사과하고 그녀의 용서를 구한다. 그녀는 그것으로 만족해 하지 않는다. 그녀를 위해 무엇을 해줄 수 있는지를 묻는다. 머리에 총이 겨눠진 상황에서 해주지 못할 일이란 아무것도 없다. CJ는 그녀를 만족시켜줄 모든 일을 말하게 된다. CJ의 맹세의 말이 그녀를 만족시켰는지 그녀는 머리에서 총을 치우고 CJ를 사랑하게 된 것 같다고 말한다.

CJ는 당황스럽다. 조금 전까지 머리에 총을 겨누던 여자가 이제는 사랑한다고 말하다니. 무엇이 그녀를 사랑에 빠지게 만든 것인지 알 수 없지만 CJ가 지금 바라는 것은 그녀와 일을 해서 얻게 되는 돈이지 그녀의 사랑은 아니다. CJ는 부담스런 그녀와의 대화에서 벗어나기 위해 일을 하자는 쪽으로 화제를 돌린다. 

미니맵에 강도 일을 할 장소 나머지 3개가 [$] 아이콘으로 표시된다. 어느 장소를 먼저 진행해도 상관없지만 이 공략집에서는 가장 가까운 블루베리(Blueberry) 마을의 주류판매점부터 진행하기로 한다.

------------------------------------------------------------------------------


또 까탈리나를 만나는군요. 별 도움 안되지만 돈은 좀 준다는(..)

여기도 특별한 건 없고 단지 다음 미션을 위한 이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