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08. 9. 7. 16:41 - lazykuna

GTA 산안드레스 공략 - 30) Body Harvest

※ 위 공략의 출처는 다음에 있음을 밝힙니다 : GTA 커뮤니티

------------------------------------------------------------------------------

미션: 농장에서 콤바인을 훔친다.
보수: Respect

미니맵에 [ㅠ] 아이콘으로 표시된 엔젤 페인 마을에 있는 모텔을 찾아 간다. 모텔 안으로 들어가면 틴페니가 마약을 하고 있다가 방 안쪽에서 트루를 불러 CJ와 인사시킨다.

트루는 60년대 히피 노인으로 산악지역에서 마약(마리화나)을 재배하고 있다. 틴페니는 CJ에게 트루의 마약이 준비되면 로스 산토스로 배달하라고 하고, 자신이 사용한 마약값도 대신 지불하라고 한 후 모텔을 떠난다. 트루는 CJ에게 마약 수확에 필요한 콤바인(농장물 수확기계)을 가져다주면 틴페니의 마약값을 받지 않겠다고 한다.

미니맵에 콤바인이 있는 농장위치가 표시된다. 농장에 도착하면 수확을 하고 있는 콤바인이 보여지고 기계를 지키기 위해 농부들이 CJ를 공격해 온다. 콤바인을 훔치기 전에 먼저 공격해오는 농부들을 처리하도록 한다. 트랙터나 트럭도 미리 터트려 주는 것이 좋다. 콤바인을 뺏은 다음 추격해 오면 귀찮아지기 때문이다.

농부들이 정리되었으면 밭으로 가서 콤바인을 뺏어 탄다. 차를 뺏는 것과 마찬가지로 [F] 키를 누르면 탈 수 있다. 미니맵에 콤바인을 가지고 갈 트루의 농장 위치가 표시된다. 아직 남아있는 농부들이 공격해 온다면 콤바인으로 농부들을 깔고 지나가 보도록 하자. 농부가 고기조각으로 다져지는 엽기적인 모습을 볼 수 있게 된다.

콤바인을 운전해 농장을 빠져나와 트루의 농장 창고에 세우면 미션완료가 된다.

- 시이저에게 전화가 온다. 로스 산토스가 점점 더 위험해져가고 있음을 전한다. CJ는 엔젤 페인에 트레일러를 빌려 둘테니 그곳으로 켄달을 데리고 와 줄 것을 부탁한다. 전화를 끊으면 미니맵에 [CS] 아이콘이 표시된다. 시이저와 켄달을 만나러 엔젤 페인으로 가도록 한다.

------------------------------------------------------------------------------


이놈들이 중거리 총을 쓰기 때문에 파워가 장난이 아닙니다. 그냥 차로 무작정 돌격했다가는 죽기 십상이니 천천히 공격하면서 들어가시길 바랍니다.

댓글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