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08. 9. 7. 16:38 - lazykuna

GTA 산안드레스 공략 - 27) The Green Sabre

※ 위 공략의 출처는 다음에 있음을 밝힙니다 : GTA 커뮤니티

------------------------------------------------------------------------------

미션: 스위트를 구출한다.
보수: 없슴

스위트가 그루브 갱들을 모아 놓고 발라스 갱들과의 결전에 앞서 사기를 돋우고 있다. 연설을 마친 스위트는 CJ에게 무기를 갖추고 교차로로 오라고 한다. CJ가 스위트의 집을 나오는데 시이저에게 전화가 걸려온다. 꼭 봐야 할 중요한 일이 있다며 자신이 있는 장소로 오라고 한다.

미니맵에 표시된 시이저가 있는 곳으로 간다. 차에서 내려 골목 안쪽에 주차되어 있는 시이저의 차로 옮겨 탄다. 잠시 후 길 건너편 창고 문이 열리고 발라스 갱 2명이 걸어나온다. 그 뒤를 따라 라이더가 나오고 그 다음 빅 스모크가 모습을 보인다. 라이더와 빅 스모크가 창고문을 열자 창고 안에서 경관 틴페니와 그린 사브르(green sabre) 자동차가 나타난다.

그린 사브르는 CJ 어머니를 살해한 갱들이 타고 있던 자동차다. CJ는 라이더와 빅 스모크의 배신으로 발라스 갱과 싸우러 간 스위트가 위험에 빠졌다는 걸 깨닫게 된다. 시이저에게 여동생 켄달을 안전한 장소에서 보호해 줄 것을 부탁하고 스위트와 만나기로 한 장소로 향한다.

이때부터 화면에 스위트의 체력 막대가 표시된다. 막대 눈금이 다 없어지기 전에 미니맵에 표시된 스위트가 있는 장소에 도착해야 한다. 차를 타고 가는 동안 스위트에게 전화를 하지만 부재중 안내 메시지만 들린다.

스위트가 있는 장소에 도착하면 그루브 갱들은 발라스 갱들에게 포위되어 공격을 받고 있고 스위트는 총을 맞아 쓰러져 있다. 스위트는 CJ에게 경찰이 오기 전에 달아나라고 하지만 CJ는 형제를 위해 싸우는 쪽을 택한다.

그루브 갱들을 포위하고 있는 발라스 갱들을 처리하면 밴과 자동차를 탄 발라스 갱들이 지원하러 온다. 숫자는 많지만 차에서 내리는 순간을 노리거나 차의 주유구를 쏴 폭발시키면 쉽게 처리할 수 있다. 발라스 갱들을 다 처리하면 경찰 사이렌이 울리고 경찰차들이 들이닥친다.

CJ는 무기를 버리고 경찰에 체포된다.

- 로스 산토스에서의 미션은 여기까지이며 다음 미션부터는 배드랜드에서 진행된다. 

------------------------------------------------------------------------------


흐.. 드디어 Los Santos를 떠나 Badlands로 가는군용!

근데 왠지 Los Santos가 그리워지는것 같은 ㅠ

어쨌거나 이 미션을 마지막으로 새로운 세상으로 들어가겠군영!

미션은 그닥 어렵지 않습니다~ 차가 터지지 않도록 조심하시면 되겠습니다.


동영상파일과 세이브파일 첨부했습니다~

세이브파일 이용법은 [ 내 문서 -> GTA San Andreas User Files -> GTASAsf[숫자].b ] 에 덮어씌우시면 됩니다!

그럼 즐산안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