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08. 9. 7. 16:36 - lazykuna

GTA 산안드레스 공략 - 25) Gray Imports

※ 위 공략의 출처는 다음에 있음을 밝힙니다 : GTA 커뮤니티

------------------------------------------------------------------------------

미션: 발라스 갱과 러시아 마피아의 거래를 막는다.
보수: 없음

틴페니가 발라스 갱들이 항구에서 러시아 마피아들과 거래를 하고 있다는 정보를 준다. 틴페니는 거리의 갱들 중 어느 하나가 전체를 장악할 정도의 힘을 갖는 걸 원치 않는다. 서로 물고 물리는 상황에서 더 많은 이익을 챙길 수 있기 때문이다.

차를 운전해 미니맵에 표시된 거래장소로 간다. 러시아 마피아들이 고급 차들을 컨테이너에 싣고 있다. 그 대가로 발라스 갱들에게 무기를 제공한다.

거래는 창고 안에서 이뤄지기 때문에 창고 안으로 들어가야 한다. 먼저 창고문을 지키는 러시아 마피아들을 처리한다. 지게차가 공격해 오면 지게차 위에 실린 드럼통을 총으로 쏴 폭파시킨다. 창고 문으로 들어가기 전에 문 옆의 콘테이너 박스 위에 있는 방탄복과 마피아들의 무기를 챙기도록 한다.

창고 문은 문 옆의 스위치를 총으로 부수면 열리게 된다. 문 안쪽에 대기하고 있던 마피아들을 처리하고 안으로 들어간다. 창고 안은 박스들로 만들어진 길인데 창고 안에서 길을 잃을 염려는 없다. 마피아들을 처리하면서 앞으로만 전진해 나가면 이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보인다.

이층과 계단 아래에 대기하고 있는 마피아들을 처리한다. 계단을 올라가기 전에 밑에 있는 AK 소총을 챙긴다. 계단 위로 올라가서 사무실로 들어가면 발라스 갱들과 러시아 마피아 무기상이 있다. 공격해오는 발라스 갱들을 제거하는 동안 무기상은 창고 밖으로 달아난다.

창고 밖으로 나오면 컨테이너 곳곳에 마피아들이 배치되어 공격해 온다. 이들은 무시하고 달아나는 무기상을 빠른 달리기로 좇아간다. 무기상은 창고 입구에 세워진 밴쉬를 타려고 하는데 무기상보다 밴쉬를 총으로 쏴 터트리면 무기상까지 죽게 된다. 무기상은 체력이 높아서 총으로는 쉽게 죽지 않는다.

무기상이 밴쉬를 타고 달아날 경우에는 옆에 세워진 바이크를 타고 뒤좇는다. 뒤따라가면서 사격을 해서 밴쉬를 폭파시켜 무기상을 제거하면 미션완료가 된다. 

------------------------------------------------------------------------------


저 같은 경우에는 총이 모자라서 어쩔수 없이 끈질기게 추격전을 하게 되었는데요 -_-a

이렇게 총이 없어도 계속 쫓아가서 박고 치고 비비다 보면-


어느새 흰 연기가 나고 -


흰 연기가 검은색으로 바뀌더니 -


결국 승리의 Mission Complete -_-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