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08. 9. 7. 16:33 - lazykuna

GTA 산안드레스 공략 - 23) Los Sepulcros [+세이브파일]

※ 위 공략의 출처는 다음에 있음을 밝힙니다 : GTA 커뮤니티

------------------------------------------------------------------------------

미션: 발라스 갱들의 장례식장을 공격한다.
보수: Respect

스위트가 틴페니에게서 발라스 갱의 장례식에 갱 간부들이 참석한다는 정보를 듣고 장례식장을 공격하기로 한다. CJ는 장례식이라는 말에 망설이지만 어머니의 무덤에서 발라스 갱들이 한 일의 복수라는 말에 하기로 한다.

스위트가 부하 2명을 데려가자고 한다. 부하를 고용하는 방법은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락온 상태를 만든 다음 [G]키를 누르면 CJ를 따라오게 된다. 그 자리에 대기하도록 하려면 [H] 키를 눌러주면 된다. CJ의 리스펙트 능력치에 따라 고용할 수 있는 갱의 수가 달라진다.

부하 2명을 고용한 다음 차에 타고 미니맵에 나타난 장례식이 열리는 묘지로 간다. 제한시간 4분이 주어지지만 여유있게 갈 수 있다. 묘지에 도착하면 뒷쪽 담을 넘어들어간다. 스위트가 발라스 갱 간부(Kane)가 나타나기를 기다리라고 한다.

잠시 후 간부가 도착해 차에서 내리면 공격을 시작한다. 목표는 간부지만 저항하는 발라스 갱들을 먼저 제거하고 나서 간부를 제거해줘도 된다. 발라스 갱들을 제거하면 지명수배레벨이 2개 올라간다. 스위트와 부하들을 차에 태운 후 묘지 근처에 있는 페인트 샵에서 지명수배레벨을 지운 후 스위트의 집으로 돌아가면 미션이 완료된다.

------------------------------------------------------------------------------


요건 시작하기 전에 방탄복을 먹기를 극구! 권장합니다~

게임 시작하면서 나오는 지시에 따라 행동하면 문제없이 무난히 클리어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동영상파일과 세이브파일 첨부했습니다~

세이브파일 이용법은 [ 내 문서 -> GTA San Andreas User Files -> GTASAsf[숫자].b ] 에 덮어씌우시면 됩니다!

그럼 즐산안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