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08. 9. 7. 16:34 - lazykuna

GTA 산안드레스 공략 - 24) Burning Desires [+세이브파일]

이제 C.R.A.S.H 미션을 끝내고 Sweet II의 남은 미션 1개만 끝내면 머지않아 새로운 세계인 Badlands가 나타나겠군요 !
Los Santos가 질리시더라도 새로운 땅 Badlands를 향해 조금만 기다립시다~!

※ 위 공략의 출처는 다음에 있음을 밝힙니다 : GTA 커뮤니티

------------------------------------------------------------------------------

미션: 바고스 갱의 집을 불태운다.
보수: 없음

도넛츠 가게에서 경관 틴페니가 제거할 갱의 주소가 적힌 종이를 준다. 도넛츠 가게를 나오면 미니맵에 화염병이 있는 위치가 표시된다. 차를 타고 가서 화염병을 챙긴다. 화염병이 준비되면 미니맵에 제거해야 할 갱이 살고 있는 집 위치가 표시된다.

갱의 집에 도착하면 화염병을 던져 넣을 창문 5개가 화살표로 표시되어 있다. 화염병을 창문으로 던져 넣는다. 너무 가까운 거리에서 던지면 불이 몸에 옮겨 붙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화염병이 창문 안으로 들어가게 되면 집에 불이 붙고 갱 동료가 나타나 공격해 온다. 총으로 무기를 바꾼 후 공격하는 갱을 처리한다. 

이런 식으로 5개의 창문으로 화염병을 모두 던져 넣고 갱을 제거하면 2층 창문에서 구해달라는 목소리가 들린다. 창을 보면 여자 한 명이 도움을 요청하고 있다.

불타는 집 안으로 들어간다. 안으로 가다 보면 부엌에 소화기가 있으므로 챙기도록 한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을 찾아 올라간다. 2층 복도 맨 마지막 방에 여자가 있다. 방 입구에 불이 붙어 있으므로 소화기로 불을 끈 다음 안으로 들어가서 대화를 하면 여자가 따라나온다. 복도로 나오면 천정이 무너져 복도가 막혀 있다. 옆방으로 들어간 다음 불을 끄면서 앞으로 이동해 무너진 부분을 통과하고 일층으로 내려온다.

일층에서 불붙은 부분들을 소화기로 끈 다음 여자와 집 밖으로 나온다. 여자가 집까지 태워달라고 한다. 미니맵에 여자의 집 위치가 표시된다. 그루브 지역이다. 여자의 이름은 데니스 로빈슨. 구해준 보답으로 여자친구가 되어준다. 데니스를 집에 내려주면 미션완료가 된다.

- 이 미션 이후부터 00:00~6:00, 16:00~00:00 시간대에 데니스의 집으로 가면 데이트를 할 수 있다.
- 이 미션 이후부터 다시 스위트의 미션을 진행할 수 있다.
- 스위트에게서 전화가 온다. 그루브 지역에 마약을 팔려던 자가 발라스 갱 영역으로 달아나 몸을 숨기고 있다고 한다. 무기점(AmmuNation)에서 필요한 무기를 준비해 배신자를 처리하라고 한다. 

------------------------------------------------------------------------------


이 미션은 사정상 중간부터 캡쳐하게 되었습니다 -_-;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가 추천해 드릴수 있는 팁이 2가지가 있는데요,

먼저 화염병으로 집을 불태우기 전에 주변에 있는 갱들을 모두 처리하신 후에 불태우시는게 더 편합니다.

또 여자친구를 구할 때 연기 때문에 시야가 가리신다면 시야를 밑쪽으로 내리면 시야가 다소 확보되니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

동영상파일과 세이브파일 첨부했습니다~

세이브파일 이용법은 [ 내 문서 -> GTA San Andreas User Files -> GTASAsf[숫자].b ] 에 덮어씌우시면 됩니다!

그럼 즐산안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