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08. 9. 7. 16:32 - lazykuna

GTA 산안드레스 공략 - 21) Robbing Uncle Sam [+세이브파일]

※ 위 공략의 출처는 다음에 있음을 밝힙니다 : GTA 커뮤니티

------------------------------------------------------------------------------

미션: 군사시설에서 무기를 훔친다.
보수: Respect

마약에 취한 라이더가 항구에 있는 군사시설에서 무기를 훔치자고 한다. 집 밖으로 나와 트럭에 타고 미니맵에 표시된 군사시설로 이동한다.

군사시설 입구는 철문으로 닫혀 있다. 트럭을 안으로 가져가기 위해서는 CJ가 먼저 기지 안으로 들어 가 철문을 열어야 한다. 입구 옆의 담으로 다가가 점프키를 사용해 담을 넘는다. 안쪽에 보초 1명이 있는데 담 위에서 총으로 처리한다. 총성을 듣고 안쪽에서 달려오는 군인 2명도 처리한다. 그 다음 문 옆의 스위치를 총으로 부수면 철문이 열리고 라이더가 트럭을 몰고 군사시설 안으로 들어 온다.

라이더가 무기가 있는 창고 앞에 트럭을 세우고 닫힌 창고 문을 열라고 한다. 입구 문처럼 창고 문 옆에 있는 스위치를 총으로 쏴서 부수면 문이 열린다. 창고 안에도 군인 2명이 무장하고 있다. 문 옆에 몸을 숨기고 있다 나오는 군인들을 처리하거나 앉은 자세에서 옆으로 구르면서 사격해 처리하도록 한다.

군인들을 다 처리하면 창고 안에 있는 지게차로 무기상자를 들어 트럭에 실어야 한다. 이때부터 라이더의 체력막대가 화면에 표시된다. 무기상자를 옮기는 과정에서 군인들이 계속 나타나 라이더를 공격하게 된다. 라이더의 체력막대가 다 없어지면 미션 실패기 되므로 무기상자를 옮기는 것 보다 라이더에게 더 신경을 써줘야 한다.

라이더 비명이나 총성이 들리면 지게차에서 내려 먼저 군인들을 제거하는 걸 최우선으로 해야한다. 간단한 팁이라면 지게차로 무기상자를 옮기는 걸 시작하기 전에 차를 하나 더 구해 라이더의 앞쪽에 세워두면 군인들의 총격으로부터 라이더를 조금 더 쉽게 보호할 수가 있다. 시설 안쪽에 있는 짚차나 시설 밖에 지나다니는 트럭들을 가져다 세워두면 된다.

지게차로 옮길 무기상자는 창고 안에 4개 창고 밖에 2개가 있다. 지게차 사용방법은 지게차를 탄 상태에서 넘버키 [2]번을 누르면 포크(상자를 드는 부분)가 내려가고 넘버키 [8]번을 누르면 포크가 올라가게 된다. 넘버키 [2]번을 눌러 포크를 다 내린 상태에서 무기상자에 포크를 대고 넘버키 [8]번을 눌러주면 무기상자를 들수 있다. 그 다음 트럭 뒷부분으로 가져가면 자동으로 무기상자가 실어진다.

무기상자를 다 실으면 지게차에서 내려 트럭으로 옮겨탄다. 미니맵에 무기상자를 가져갈 위치가 표시된다. 트럭을 출발시키면 군 장갑차 2대가 나타나 뒤따라 온다. 라이더가 클락션으로 신호를 해주면 무기상자를 던져 장갑차를 공격하겠다고 한다. 장갑차가 뒤쪽으로 가까이 다가왔을 때 [Caps Lock] 키를 누르면 무기상자를 던지고, 장갑차에 부딪히면 폭발하게 된다. 장갑차는 꼭 파괴할 필요는 없다. 이동해야할 장소가 가깝기 때문에 운전만 잘해도 쉽게 도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목표지점에 무기상자를 가지고 도착하면 미션완료가 된다.

------------------------------------------------------------------------------


여기 공략에서는 라이더 구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하라는데, 지게차만 수월하게 다룰 수 있으면 크게 신경 안써도 되고 그냥 운반할때 직업군인 잡아주시면 됩니다 ^^

여기서 무기상자를 싣는 테크닉이 중요합니다.

지게차의 포크가 밑으로 가게 한 뒤에 상자의 세로 부분과 맞도록 포크를 밀어넣어야지만 무기상자가 포크에 싣어집니다.

혹 강제로 무기상자를 싣다가는 무기상자가 전복되어서 싣을수 없게 되므로 주의하세요~

이해가 안가시면 동영상을 참조해 주세요~

동영상파일과 세이브파일 첨부했습니다~

세이브파일 이용법은 [ 내 문서 -> GTA San Andreas User Files -> GTASAsf[숫자].b ] 에 덮어씌우시면 됩니다!

그럼 즐산안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