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08. 9. 7. 16:30 - lazykuna

GTA 산안드레스 공략 - 20) Catalyst

후아.. 어느새 공략도 20번째에 접어드는군요~

※ 위 공략의 출처는 다음에 있음을 밝힙니다 : GTA 커뮤니티

------------------------------------------------------------------------------

미션: 무기 수송열차에서 무기를 훔친다.
보수: Respect

라이더가 부엌에서 앞마당에 묻었던 걸 찾지 못해 다시 만들고 있다. 경관 틴페니와 동료들이 찾아온다. 자신의 몫을 받아가면서 무기가 실린 열차가 5시에 도착한다는 정보를 라이더에게 알려준다. 

집밖으로 나와 라이더의 차를 타고 미니맵에 표시된 열차가 있는 위치로 이동한다. 열차가 있는 곳에 도착하면, 먼저 온 바고스 갱들과 그루브 갱들이 총격전을 벌이고 있다. 차에서 내려 그루브 갱들을 도와 바고스 갱들을 무두 처리한다.

바고스 갱들을 다 처리하면, 발라스 갱들도 열차를 노리고 나타난다. 발라스 갱들까지 다 처리하면 열차 근처의 붉은색 마크가 표시된다. 붉은색 마크에 서면 CJ가 무기 상자를 내리기 위해 열차로 올라가는데, 멈춰있던 열차가 다시 달리기 시작한다. 라이더가 트럭을 타고 좇아 오면서 무기상자를 던지라고 한다. 

무기상자를 던지는 방법은 조준점을 무기상자에 맞추고 마우스 왼쪽 버튼은 눌러주면 던지는 힘이 모아진다. 이 상태에서 조준점으로 라이더를 겨냥하고 마우스 왼쪽 버튼에서 손을 떼면 무기상자가 라이더 쪽으로 던져지게 된다. 너무 먼 거리에서 던지면 잘 전달되지 않는다. 던질 때는 라이더의 머리 높이를 겨냥하고 던지는 것이 좋다. 1분 30초동안 10개의 무기상자를 전달하면 기차에서 내리게 된다.

기차에서 내리면 지명수배레벨이 3개 올라가 경찰의 추격을 받게 된다. 미니맵에 페인트 샵 위치가 표시되어 있다. 철길을 따라서 페인트 샵으로 간 다음, 지명수배레벨을 지우고 미니맵에 표시된 라이더의 집에 도착하면 미션완료가 된다.

------------------------------------------------------------------------------


역시나 크게 어렵지 않은 미션! 덤으로 총까지 얻을수 있는 미션입니당~ ㅎㅎ

동영상파일 첨부했습니다~

즐산안하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