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08. 9. 7. 14:16 - lazykuna

GTA 산안드레스 공략 - 17) Management Issues [+세이브파일]

※ 위 공략의 출처는 다음에 있음을 밝힙니다 : GTA 커뮤니티

------------------------------------------------------------------------------

미션: 매드 독 매니저를 제거한다.
보수: Respect

버거 샷에서 아티스트로서의 힘든 하루 하루를 보내고 있는 오지 록은 주방에서 감자튀김을 만들고 있다. 오지 록은 자신의 성공을 방해하는 인물이 있다며 음악계 거물 매드 독 매니저를 제거해 달라고 부탁한다.

미션이 시작되면 미니맵에 매드 독 매니저의 운전기사가 식사하고 있는 버거 샷 위치가 표시된다. 차를 타고 표시된 위치로 가다보면 오지 록에게서 전화가 온다. 운전기사가 식사를 마치고 버거 샷을 출발했다고 한다.

미니맵에 이동중인 운전기사의 위치가 표시된다. 운전기사를 찾은 다음 차 앞을 가로막아 차를 세우고 차을 뺏는다. 중요한 점은 차를 뺏을 때, 차에 흠집을 만들면 안된다. 흠집이 생기면 페인트 샵에 가서 차를 수리해야 하는 데 미션진행 시간이 부족해질 수도 있기 때문이다.

차가 준비되면 미니맵에 표시된 행사차량 집합장소로 간다. 이미 2대의 차가 먼저 서 있는데 그 사이에 다른 차들과 같은 위치로 정확히 주차해야 한다. 잠시 후 시상식장을 나오는 매드 독 매니저를 태우기 위해 시상식장으로 이동한다. 이동할 때는 앞, 뒤 차량과 부딪히지 않게 같은 속도로 움직여줘야 한다. 마우스 뷰로 시점을 위로 잡아 보기 편한 위치로 변경해 주면 도움이 된다.

시상식장에 도착하면 매드 독 매니저와 여자가 나와서 차에 탄다. CJ가 차 문을 잠근다. 매니저와 여자는 뭔가 잘못된 걸 알아채지만 차에서 내릴 수는 없는 상태가 되버린다. 미니맵에 자동차를 빠드릴 바다 위치가 표시된다. 자동차를 운전해 바다로 간 다음 자동차 속도를 높여 바다로 향하게 하고 [F] 키를 사용해 차에서 뛰어내린다. 매드 독 매니저가 바다에 빠져서 죽게 되면 미션완료가 된다.

------------------------------------------------------------------------------


이게 조금 쉽지 않은 미션입니다.. 근성을 가지고 접근하셔야 할 듯 하네요 ^^;

동영상파일과 세이브파일 첨부했습니다~

세이브파일 이용법은 [ 내 문서 -> GTA San Andreas User Files -> GTASAsf[숫자].b ] 에 덮어씌우시면 됩니다!

그럼 즐산안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