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08. 9. 7. 14:13 - lazykuna

GTA 산안드레스 공략 - 14) Wrong Side of the Tracks [+세이브파일]

※ 위 공략의 출처는 다음에 있음을 밝힙니다 : GTA 커뮤니티

------------------------------------------------------------------------------

미션: 샌 페로로 마약거래를 하러 가는 바고스 갱들을 제거한다.
보수: Respect

빅 스모크의 집에서 경관 틴페니와 폴란스키의 모습을 다시 보게 된다. 빅 스모크는 무슨 이유로 경찰들과 만나는 질 알려주지 않지만 빅 스모크가 틴페니와 어떤 거래를 하고 있음을 느낀다.

빅 스모크가 CJ에게 운전을 해달라고 한다. 목적지는 로우라이더로 DDR 대결을 했던 기차역이다. 빅 스모크의 차를 운전해 미니맵에 표시된 기차역으로 간다. 기차역에 도착하면 출발하는 열차 지붕에 올라타는 바고스 갱 4명이 보인다.

빅 스모크가 열차를 좇아가라고 한다. 옆에 바이크가 세워져 있다. 바이크에 타면 빅 스모크도 뒤에 올라탄다. 열차는 역을 빠져나가기 위해 느린 속도로 달리고 있다. 열차 오른쪽으로 접근하면 뒤에 탄 빅 스모크가 열차 위의 바고스 갱들에게 사격을 시작한다.

역을 빠져나가서 조금 가다 보면 건널목에 차가 세워져 있다. 열차와 차가 부딪혀 폭발이 일어나는데 폭발에 휘말리지 않으려면 속도를 높여 미리 지나가거나 속도를 늦춰 폭발이 일어난 다음 지나가야 한다.

조금 더 가다보면 반대쪽 차선으로 터널에서 나온 열차가 달려온다. 열차 선로 밖으로 나갔다가 열차가 지나가면 다시 추적하는 열차를 따라 터널로 들어간다. 정상적으로 열차를 따라오면서 빅 스모크가 사격을 했다면 터널 부분에서 바고스 갱 2명은 제거된다.

터널을 지나고 나면 추적하는 선로에 표지판이 세워져 있다. 선로 옆을 보면 언덕으로 올라가는 길이 보인다. 이 길을 따라 언덕으로 올라간다. 언덕 위에서는 빅 스모크가 바고스 갱들을 공격할 수 없으므로 재빨리 언덕길 코너를 돌아서 다시 추적하는 열차 옆으로 내려와야 한다.

언덕을 지난 다음부터는 철길이 곡선으로 된 부분이 많아지는데 열차가 코너를 돌면 가까이 붙어서 거리를 유지해주고 직선 코스에서는빅 스모크가 사격할 수 있는 위치를 잡아주면서 추격하면 샌 피에로 지역으로 건너가는 다리 근처에서 아슬아슬하게 4명 모두 제거할 수가 있다.

이 미션에서는 바고스 갱들의 공격으로 빅 스모크가 죽거나 바이크가 터지는 일은 없다. 열차를 따라가면서 빅 스모크가 사격을 잘할 수 있는 위치만 유지해주면 된다. 열차에 너무 가까이 붙으면 안되고, 추적하는 열차의 반대차선 바깥쪽 선로부분으로 달려주는 것이 적당한 위치인 것 같다.

CJ가 이 일을 틴페니가 시킨 일이냐고 묻지만 빅 스모크는 대답하지 않고 집으로 돌아가자고 한다. 빅 스모크를 미니맵에 표시된 집까지 데려다 주면 미션완료가 된다.

------------------------------------------------------------------------------



이것의 공략은 , 알면 쉽고 모르면 어렵다 입니다.

위에 제가 굵은 줄 쳐놓은 것처럼 커브길에서는 붙어서 공격하고 직선길에서는 기차와 좀 떨어져서 추적하면 그리 어렵지 않게 미션을 수행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

동영상파일과 세이브파일 첨부했습니다~

세이브파일 이용법은 [ 내 문서 -> GTA San Andreas User Files -> GTASAsf[숫자].b ] 에 덮어씌우시면 됩니다!

그럼 즐산안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