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08. 9. 7. 14:09 - lazykuna

GTA 산안드레스 공략 - 11) Cesar Vialpando

※ 위 공략의 출처는 다음에 있음을 밝힙니다 : GTA 커뮤니티

------------------------------------------------------------------------------

미션: 로우라이더 DDR 대결에서 승리한다.
보수: Respect + 배팅금액의 2배

켄달이 짐을 챙기고 있다. 멕시코인 남자친구 시이저에게 가기위해서다. 스위트는 여동생을 걱정하는 마음에 막으려하지만 켄달은 스위트의 손을 뿌리치고 집을 나간다. 스위트는 CJ에게 켄달을 뒤따라 가보라고 시킨다.

켄달이 있는 곳은 로우라이더 차로 DDR 대결을 벌이는 장소인데 이곳에 가기 위해서는 개조한 로우라이더 차가 있어야 된다. 미니맵에 개조 로우라이더를 구할 수 있는 개조차고 위치가 표시된다.

개조차고에 도착하면 주인이 나와서 스위트에게 도움을 받은 적이 있다며 하이드러릭(Hydraulic)을 장착한 로우라이더 한대를 무료로 준다. 하이드러릭은 차의 바퀴 부분을 위로 올리거나 내리거나 해서 차체 높이를 바꿔주는 기능이다.

하이드러릭을 장착한 차는 [Caps Lock] 키를 누르면 차체가 높아지고 다시 한번 누르면 원래대로 돌아온다. DDR 대결에서 바퀴를 하나씩 위로 튕겨줄 때는 키보드 넘버키가 사용된다. 위는 [8]번, 아래는 [2]번, 좌, 우는 [4], [6]번, 대각선 방향은 [8]과 [6], [8]과 [4]번을 동시에 눌러주는 식으로 그 대각선이 포함되는 두 개의 번호를 동시에 눌러준다.

이 차고는 로우라이더 차만 꾸밀 수 있는 자동차 개조 차고로 색상, 스티커, 자동차 외관, 휠, 등을 꾸밀 수 있다. 사용방법은 차고 안에 로우라이더 차를 세우면 화면이 바꿔면서 개조할 수 있는 매뉴를 선택할 수 있게 된다. 개조 가격이 비싸므로 게임 초반에는 사용하기가 부담스러운 편이다. 자동차 개조 차고는 미니맵에 붉은색 몽키 스패너로 표시된다.

로우라이더 차에 타면 미니맵에 DDR 대결을 하는 장소가 표시된다. 목표지점에 도착하면 몇 대의 로우라이더 차들이 모여 대결을 하고 있다. 붉은색 마크에 차를 세우면 멕시코인 하나가 다가와 DDR 대결을 할지를 묻는다. 대결을 시작하기 전에 돈을 걸게 되는 데 최대 $1000까지 걸 수 있다. [Shift] 키를 누르면 돈 액수를 올릴 수 있고 대결을 시작하려면 [Space] 키를 누른다. DDR 대결은 쉽게 이길 수 있으므로 최대치까지 걸도록 한다.

DDR 대결이 시작되면 화면 아래 중간 부분에 동그라미가 생긴다. 화살표가 오른쪽에서부터 나와 동그라미를 통과할 때 화살표에 해당되는 넘버키를 눌러주면 점수가 올라가게 된다. 동그라미에 화살표가 정확히 일치해야하므로 누르는 타이밍이 중요하다. 1000점이상 얻으면 승리할 수 있다.

DDR 대결에서 승리하면 켄달과 남자친구 시이저가 나타난다. CJ가 시이저를 거칠게 대하자 시이저 동료들이 나타나 분위기가 험악해 진다. 시이저는 동료들을 돌려보내고 켄달을 차에 먼저 가 있게 한 다음 CJ에게 켄달을 사랑하고 있으며 그녀 또한 자신과 있는 것에 행복해한다고 말한다. CJ는 켄달의 행복을 바라는 것이 전부이므로 두 사람의 관계를 인정하게 된다. 켄달과 시이저가 차를 타고 떠나면 미션완료가 된다.

- 시이저에게 전화가 온다. 돈을 벌 수 있는 불법레이스가 있는데 참가할 생각이 있으면 로우라이더 차를 타고 집으로 찾아오라고 한다. 이 미션 이후부터 시이저 미션을 진행할 수 있다.
- 이 장소에 로우라이더 차를 타고 오면 언제든 DDR 대결을 다시할 수 있다.
- 스위트의 다음 미션은 C.R.A.S.H의 Burning Desires 미션을 완료한 다음 진행할 수 있다.

------------------------------------------------------------------------------


여기서 보면, DDR 대결을 이정도로 못했는데도(..) 불구하고, 베팅에서 이길 정도면 굉장히 쉽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Shift]키를 꾹~ 눌러서 돈을 최대치까지 걸 수 있도록 합시다.

이상 동영상 첨부와 함께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