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08. 9. 7. 14:09 - lazykuna

GTA 산안드레스 공략 - 12) OG Loc

※ 위 공략의 출처는 다음에 있음을 밝힙니다 : GTA 커뮤니티
원래 공략에는 라이더II가 그 다음에 있지만, 저는 그냥 빅 스모크 공략부터 하도록 하겠습니다~~

------------------------------------------------------------------------------

미션: 오지 록의 명예(?)를 지킨다.
보수: Respect

빅 스모크의 집에 스위트가 와 있다. 둘은 감옥에서 나오는 오지 록을 마중하러 가는 길이라고 한다. CJ에게도 함께 가자고 한다. 자동차를 타고 미니맵에 표시된 오지 록이 있는 경찰서로 이동한다.

오지 록은 갱스터 랩퍼를 꿈꾸는 코믹한 캐릭터다. 갱스터 경력을 만들기 위해 주차위반 같은 자질구레한 범죄를 저질러 감옥에 가곤 한다. 실제 이름은 제프리(Jeffrey)이지만 사람들이 제프리라고 부르면 화를 내면서 오지 록이라고 부르라고 소리치곤 한다.

경찰서에 도착하면 오지 록이 계단 앞에 서 있다. 오지 록을 차에 태우면 감옥에서 자신의 가사를 훔친 프레디(Freddy)란 녀석을 손 봐줘야 한다며 도와달라고 한다. 자동차를 운전해 미니맵에 표시된 프레디의 집으로 이동한다. 

프레디 집에 도착해 문 앞에 표시된 붉은색 마크에 서면 프레디와 오지 록의 대화가 오고 간다. 프레디는 오지 록의 가사란 것은 알지도 못하며 감옥에서 나온 지금 오지 록의 엉덩이는 필요 없다고 말하면서 오토바이를 타고 달아난다. 오지 록은 자신의 명예(?)를 지키기 위해 프레디를 죽여야 한다며 CJ에게 좇아가자고 한다.

오토바이 추격전이 시작된다. 프레디의 오토바이는 굉장히 빠르게 달아난다. 추격하면서 무리하게 프레디를 잡으려고 하면 사고가 나서 놓지는 경우가 생긴다. 이 추격전은 안전하게 프레디의 뒤만 따라가 주면 된다. 마지막에 달아나던 프레디는 농구코트에서 오토바이를 멈추고 동료와 총으로 공격해 온다. 이때 오토바이에서 내려서 총으로 제거해주면 된다.

오지 록은 엉덩이의 명예(?)를 지켜냈지만 보호감찰중이라 햄버거 가게에서 일을 해야 한다고 한다. 오지 록을 미니맵에 표시된 햄버거 가게까지 태워다 주면 미션완료가 된다. 

- 이 미션 이후부터 오지 록 미션을 진행할 수 있다.

------------------------------------------------------------------------------


이 미션이 굉장히 근성을 요하는 미션입니다...

괜히 프레디 앞으로 나서지 말고 시야에서 벗어나지 않을 정도로만 쫓아가 주시고..

특히, 고속도로에서는 충돌사고가 나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합니다. 고속도로에서는 충돌사고가 나면 거의 90%로 프레디를 놓치게 되니 ㅡㅡ..

쭉 쫓아가면 프레디는 결국 멈춰서게 되고 이때 프레디를 잡으시면 되겠습니다.

동영상과 세이브파일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