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08. 9. 7. 14:15 - lazykuna

GTA 산안드레스 공략 - 16) Madd Dogg's Rhymes [+세이브파일]

※ 위 공략의 출처는 다음에 있음을 밝힙니다 : GTA 커뮤니티

------------------------------------------------------------------------------

미션: 매드 독의 가사책을 훔친다.
보수: Respect

오지 록이 버거 샷 화장실에서 청소를 하다말고 랩 연습에 빠져든다. 똥을 누던 손님이 엉망인 랩에 욕을 하고 나가자, 풀이 죽은 오지 록은 유명한 랩퍼 매드 독의 맨션에서 가사책을 훔쳐달라고 CJ에게 매달린다.

버거 샷을 나오면 미니맵에 매드 독 맨션이 표시된다. 매드 독 맨션에 도착하면 현관문이 닫혀 있다. 옆의 길을 따라 내려가 뒷문으로 가면 맨션 안으로 들어갈 수 있다. 맨션안으로 들어가면 칼 하나만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매드 독의 가사책을 찾을 때까지는 경비원들을 칼로 조용히 처리하면서 진행해야 한다.

칼로 소리없이 적을 처리하는 방법은 앉은 자세로 제거할 적의 등 뒤로 접근한 다음,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적의 머리에 초록 마크가 표시되면서 락온 상태가 된다. 이 상태에서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르면 칼로 적의 목을 자르게 된다. 

1번째 경비원은 문 바로 앞에 등을 보이고 서있다. 뒤로 접근한 다음 처리한다. 앞으로 나아가면 수영장 풀을 순찰하는 2번째 경비원이 보인다. 뒤를 따라가다가 수영장 모서리 부분에서 정지하면 처리한다. 

수영장을 지나 건물 안쪽으로 들어가면 3번째 경비원이 다가오고 있는 것이 보인다. 왼쪽에 있는 방으로 들어가 그림자에 몸을 숨긴다. 경비원이 수영장을 보고 있을 때 뒤로 다가가 처리한다. 복도를 따라 안쪽으로 들어가면 바 안에서 술을 마시는 4번째 경비원이 보인다. 앉은 자세로 바 안으로 돌아들어가 처리한다.

5번째 경비원은 바 옆의 방에서 비디오 게임을 하고 있다. 앉은 자세로 소파 뒤를 지나가면 안들키고 지나갈 수 있다. 복도로 나와서 코너를 돌면 불이 꺼져 있는 레코드 저장창고가 보인다. 안에 방탄복 아이템이 있으므로 챙긴다. 앞쪽으로 나가면 레코딩실을 지키는 6번째 경비원이 보인다. 뒤로 접근해 처리한다.

레코드실 안으로 들어가면 매드 독의 가사책이 있다. 가사책을 챙기면 경비원들 수가 다시 늘어난다. 일단 레코드 보관창고 어둠 속에 몸을 숨기고 있으면 경비원 하나가 들어온다. 뒤로 접근해 처리하면 소음기가 달린 권총을 얻을 수 있다. 무기를 권총으로 바꾼 후 비디오 게임을 하고 있는 5번째 경비원이 있는 방으로 간다.

문 앞에 서있는 경비원을 제거하고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경비원을 제거한 다음, 옆 방으로 간다. 바에 있는 경비원을 제거하고 복도로 나간다. 복도에서 걸어오는 경비원을 제거하고 수영장으로 나간다. 수영장에 있는 경비원을 제거하고 들어왔던 문으로 나오면 미니맵에 오지 록이 있는 버거 샷 위치가 표시된다. 버거 샷에 도착해 오지 록에게 매드 독의 가사책을 전해주면 미션완료가 된다.

- 경관 틴페니에게 전화가 온다. 도넛 가게로 자신을 만나러 오라고 말한다.
- 이 미션 이후부터 C.R.A.S.H 미션을 진행할 수 있다.

------------------------------------------------------------------------------


요거는.. 그냥 선행학습 한다고 생각하고 한번 동영상 보신 후에 하시면 쉽게 할수 있을 것입니다 ^^

저번에 실수로 칼질하다 죽어버린 슬픈 사연이 있지만 ㅠㅠ

참고로 저 경비원들의 눈에 잘 안띄는 테크닉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간단히 생각하자면, 저 경비원들도 컴퓨터입니다. 그러니까 들킬 때의 조건이 따로 있다는 소리이죠.

미니맵을 보시면 경비원들이 가리키고 있는 방향이 있습니다. 그 방향이 경비원들이 보고 있는 방향인데요,

경비원들이 보고 있는 방향만 아니면 저희는 [절대로] 들키지 않습니다옆, 뒤에서 그냥 걸어다녀도 상관없습니다(물론, 쓸데없이 생쇼는 위험합니다 ^^;)



동영상파일과 세이브파일 첨부했습니다~

세이브파일 이용법은 [ 내 문서 -> GTA San Andreas User Files -> GTASAsf[숫자].b ] 에 덮어씌우시면 됩니다!

그럼 즐산안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