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08. 9. 7. 16:37 - lazykuna

GTA 산안드레스 공략 - 26) Reuniting the Families

※ 위 공략의 출처는 다음에 있음을 밝힙니다 : GTA 커뮤니티

------------------------------------------------------------------------------

미션: 스위트를 구출한다.
보수: Respect

이 미션은 09:00~17:00 사이에 스위트 집을 방문해야 진행할 수 있다. 스위트의 거실에서 스위트, 빅 스모크, 라이더가 포르노를 보고 있다. CJ가 들어오자 티브이를 끄고 스위트가 계획을 설명한다.

발라스 갱들이 마약으로 도시를 장악해나가는 것에 대항하기 위해서 거리의 갱들이 제퍼슨(Jefferson) 모텔에서 모임을 하기로 했다고 한다. 스위트가 발라스 갱을 대표해 참석하기로 한다. 집 밖으로 나와 스위트, 빅 스모크, 라이더를 차에 태우고 미니맵에 표시된 모텔로 간다.

모텔에 도착하면 스위트만 안으로 들어가고 나머지 일행은 차 안에서 대기한다. 잠시 후 경찰 헬기와 스왓트 차량이 나타나 모텔 전체를 포위한다. 빅 스모크와 라이더는 차를 타고 달아나고 CJ는 스위트를 구하기 위해 모텔 안으로 들어간다.

모텔 안은 스왓트 대원들이 장악한 상태다. 이층 계단으로 올라가면 복도를 사이에 두고 방들이 주욱 이어져 있다. 열린 방문이나, 천정, 계단등에서 기습을 해오는 스왓트 대원들을 처리하면서 나간다. 복도를 따라 이동하면서 코너를 2번 돌아가면 스위트가 있는 방을 찾을 수 있다.

스위트를 찾으면 모텔 옥상으로 나간다. 옥상에는 경찰헬기가 조명을 비추면서 공격해 오는데 총으로 쏴서 격추시킨다. 그 다음 스위트를 따라 계단을 내려가면 모텔 뒤편으로 나오게 된다. 도망갔던 빅 스모크와 라이더가 차를 가지고 돌아온다. 차를 타고 달아나기 시작하면 경찰차들이 추격해 오기 시작한다. 

차에 탄 상태에서는 운전은 빅 스모크가 하게 되고 CJ는 AK 소총으로 추격해오는 경찰차들을 공격하게 된다. 화면에 자동차 상태막대가 표시되는데 경찰의 총격을 받게 되면 막대가 점점 줄어들어 차가 폭발하게 된다. 경찰차과 경찰 오토바이를 공격하면서 달아나다 보면 막다른 길에서 차를 버리고 경찰을 따돌리게 되는 이벤트가 보이고 미션완료가 된다.

------------------------------------------------------------------------------


처음에 나오는 샷건은 근접전빼곤 구질구질하므로 SMG를 먹어주시고.

약간 공략 파일 올리는 순서가 잘못되어 버렸군요. 원래는 Los Sepulcros다음에 올려야 하는건데 -_-a

뭐 그래도 세이브 파일은 애초당시 없으니 패스.

동영상 첨부해 놨고요.

즐산안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