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08. 9. 7. 17:17 - lazykuna

GTA 산안드레스 공략 - 58) Yay-Ka-Boom-Boom

※ 위 공략의 출처는 다음에 있음을 밝힙니다 : GTA 커뮤니티

 

------------------------------------------------------------------------------

미션: 마약공장을 폭파시킨다.
보수: Respect + $25000

CJ가 동료였던 라이더를 죽인 것 때문에 괴로워하고 있다. 시이저는 CJ에게 해야 할 일을 한 것이라며 마음 쓸 필요가 없는 일이라고 위로한다. 우지가 차고 안으로 들어온다. 우지는 리코 신디케이트의 마약공장이 아직 남아 있다며 이 공장을 CJ에게 파괴해줄 것을 부탁한다.

차고 밖으로 나오면 전화가 걸려온다. 우지의 부탁으로 마약공장을 폭파하는 데 사용할 폭탄을 자동차에 설치했다며 자동차를 찾으러 들리라고 한다. 미니맵에 표시된 폭탄 샵으로 이동한다. 안으로 들어가면 남자가 폭탄 설치를 마친 차를 CJ에게 준다.

차를 운전해 미니맵에 표시된 마약공장으로 이동한다. 마약공장에 도착하면 차를 공장 옆에 세워둔 후 차에서 내려 공장 입구로 다가간다. 입구에는 2명이 경비를 서고 있는 데, 이 둘을 처리하면 입구 문이 열리고 안쪽에서 적들이 공격해 온다. 입구 옆에 대기하고 있다 나오는 적들을 모두 처리한 다음 다시 차를 타고 공장 안으로 들어간다.

미니맵에 표시된 위치까지 공장 안쪽으로 이동하면 공장 건물 안으로 들어가는 입구가 표시된다. 이곳으로 차를 운전해 건물 안으로 들어가면 미니맵에 차를 주차시켜 폭파시킬 위치가 표시된다. 건물 안에서 차를 운전해 안쪽에 붉은색 마크로 표시된 장소에 차를 세우고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른 다음 차에서 내린다.

폭탄이 터지기까지 40초의 시간이 주어진다. 폭탄을 설치하면 적들이 건물 안으로 들어와 CJ를 공격해 오는 데, 적들을 모두 처리하고 나와도 되고 그냥 빠른 달리기로 입구까지 달려 빠져 나와도 된다. 건물을 빠져나오면 폭탄이 터지고 마약공장이 파괴된다.

마약공장을 나가기 위해 들어 왔던 입구쪽으로 이동한다. 가는 도중 적들이 매복하고 있으므로 처리해 주면서 진행한다. 입구에 도착하면 철문으로 입구가 닫힌걸 발견하게 되는 데, 입구 앞에 세워진 차를 뺏은 다음, 벽을 뛰어 넘어야 한다.

차를 지키는 2명을 처리하고 차를 운전해 다시 공장 안쪽으로 들어간다. 적들이 공격해 오는 데 차가 파괴되면 안되므로 차에서 내려 미리 앞으로 간 다음 적들을 처리한다. 다 처리 되었으면 차를 타고 안쪽으로 들어와 차 방향을 문쪽으로 향하면 벽을 넘을 수 있게 도움닫기를 할 수 있는 길이 보인다.

차를 타고 속도를 올린다음 도움닫기 길로 몰면 차가 점프해 벽을 넘어 밖으로 나오게 된다. 차가 점프할 때 컨테이너 박스 사이를 통과해야 벽을 넘을 수 있기 때문에 방향을 잘 조정해줘야 한다. 실패해서 차를 잃게 되면 공장 안쪽에 새 차가 나타나게 되므로 다시 시도할 수 있게 된다. 성공적으로 마약공장을 빠져 나온 후 CJ의 차고에 도착하면 미션완료가 된다.

전화가 걸려온다. 전화를 받으면 정체를 밝히지 않는 인물이 스위트에 대한 정보가 있다며 가버 브릿지 (Garver Bridge)를 건너 티에라 로바다 (Tierra Robada) 지역에 있는 목장으로 찾아오라고 말한 후 전화를 끊는다. 전화를 마치면 미니맵에 [?] 아이콘이 표시되고 데저트 지역으로 이동이 가능해 진다.

- 드라이빙 스쿨을 완료한 상태라면 제스로에게 전화가 걸려 온다. CJ 차고 앞 왕카(Wang Cars) 건물을 구입하는 것이 사업을 위해 좋을 것 같다고 한다. $50000를 지불하고 왕카 건물을 구입하면 CJ 차고에서 새 미션을 진행할 수 있게 된다.

샌 피에로에서의 스토리 미션은 여기까지이며 아래 미션들은 스토리 진행과 관계없이 진행되는 미션들이다. 빠른 진행을 원한다면 데져트 지역으로 이동하도록 한다.

------------------------------------------------------------------------------

 

 

차의 체력이 그리 세지 않다는 것에 염두를 두면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나머지는 스토리 진행에 별 지장을 주지 않기 때문에 Zero RC미션과 Wang카 등의 보너스 미션은 나중에 하기로 하고 Desert 미션을 진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