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08. 9. 7. 17:16 - lazykuna

GTA 산안드레스 공략 - 57) Toreno's Last Flight (+세이브파일)

※ 위 공략의 출처는 다음에 있음을 밝힙니다 : GTA 커뮤니티

 

------------------------------------------------------------------------------

미션: 미키 토레노를 제거한다.
보수: Respect + $18000

우지에게 전화가 온다. 우지의 부하가 미키 토레노의 밴을 다운타운 헬기장에서 찾았다고 한다. 전화를 마치면 미니맵에 표시된 다운타운 헬기장으로 이동한다.

헬기장에 도착하면 미키 토레노의 부하들이 헬기장을 장악하고 있다. 입구에서 공격해 오는 적들을 처리하고 안으로 들어간 후 쓰레기통에 매복한 적을 처리하고 계단을 통해 헬기장으로 올라가면 미키 토레노의 헬기가 이륙해 버린다.

헬기장에는 미키 토레노의 부하 2명이 남아서 AK 소총으로 공격해 온다. 2명을 처리한 후 로켓런처와 AK 소총을 챙기고 아래로 내려온다. 입구에 바이크가 준비되어 있으므로 이것을 타고 미키 토레노의 헬기를 뒤좇는다.

헬기는 샌 피에로 고속도로 위를 날아간다. 속도가 빠르지 않으므로 바이크를 타고 추격해 헬기가 진행할 앞 부분으로 미리 간 다음, 바이크에서 내린 후, 로켓런처로 헬기를 쏜다. 로켓런처에 한 번만 맞아도 추락하므로 헬기가 진행할 방향에 여유있게쏴주도록 한다. 헬기가 추락하면 미션완료가 된다.

------------------------------------------------------------------------------

 

 

난 왜 한방에 죽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_-a

 

세이브파일 첨부되어있습니다. [ 내 문서 -> GTA San Andreas User Files -> GTASAsf[숫자].b ]에 덮어씌우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