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08. 9. 7. 17:12 - lazykuna

GTA 산안드레스 공략 - 54) Snail Trail (+세이브파일)

※ 위 공략의 출처는 다음에 있음을 밝힙니다 : GTA 커뮤니티

 

------------------------------------------------------------------------------

미션: 취재기자와 정보원을 제거한다.
보수: 없슴

CJ 차고에 틴페니와 폴란스키가 찾아와 있다. 틴페니는 폴란스키의 범죄에 대해 취재를 하고 있는 기자를 미행해 기자와 만나는 정보원을 알아낸 후 2명 모두 제거하라고 한다.

틴페니와 폴란스키가 떠난 후 차고 밖으로 나오면 틴페니가 숨겨둔 저격용 라이플이 있는 위치가 미니맵에 표시된다. 차고 뒤 공사장으로 올라가 하수관 안으로 가면 라이플을 찾을 수 있다. 라이플을 챙기면 차고 건너편 기차역에서 기자가 탄 로스 산토스 행 기차가 출발하려고 한다.

기차역으로 건너 가면 역 옆에 세워진 산악용 바이크를 타고 출발하는 기차를 뒤 따라간다. 기차는 로스 산토스의 마켓 스테이션에 정차하는 데, 기차가 서면 먼저 역 밖으로 나와 길 가에서 기자가 나오기를 기다린다.

역에서 나온 기자는 택시를 타고 이동하는 데, 이때부터 기자의 공포심이 화면에 막대로 표시된다. 기자가 탄 차에 너무 가까이 접근하게 되면 공포심 막대가 올라가게 돼 미션실패가 되므로 거리를 두고 기자를 미행하도록 한다. 기자가 탄 택시는 산타 마리아 피어(Santa Maria pier) 다리에 서고 기자가 택시에서 내려 정보원을 만난다.

두 사람이 만나는 모습을 확인한 후 저격용 라이플로 기자와 정보원 모두를 제거해 주면 미션완료가 된다.

------------------------------------------------------------------------------

 

 

이 미션의 성공포인트는 미행할 때의 기자와의 거리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기자가 보이느냐 안보이느냐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말 그대로 이 게이지가 거리를 나타내는 게이지이니까요.

 

결론적으로, 미니맵을 보면서 적절히 기자와의 거리를 조절하시기 바랍니다. 동영상에서 보시다시피 저도 살짝 위험했었군요 -_-a

 

세이브파일 첨부되어있습니다. [ 내 문서 -> GTA San Andreas User Files -> GTASAsf[숫자].b ]에 덮어씌우시면 됩니다.